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GnuCash 소개
- GnuCash의 기능과 지원 플랫폼 개요
- 주요 회계 개념: 이중 장부, 발생 주기, 현금 주기
- GnuCash 설치 및 초기 환경 설정
비즈니스 계정 구성
- 새 회사의 파일과 계정 장부 생성
- 은행, 비용, 수익, 부채 계정 설정
- 부서나 프로젝트를 위한 계정 계층 및 하위 계정 사용
거래 관리
- 수익 및 비용 기록
- 정기 거래 예약 (예: 임대료, 공과금, 구독)
- 복잡한 항목에 대한 분할 거래 사용
미수금 및 고객 관리
- 고객 프로필 설정
- 청구서 발행 및 VAT/부가가치세 적용
- 고객 결제 및 미지급 잔액 추적
미지급금 및 공급업체 관리
- 공급업체 등록 및 공급업체 데이터 관리
- 청구서 및 비용 기록
- 결제 처리 및 공급업체 계정 조정
직원 및 급여 추적
- 직원 관련 비용 추적 설정
- 수동 또는 임포트를 통해 급여 거래 관리
- 혜택 및 보고서 추적
데이터 통합 및 임포트
- 은행 또는 금융 소프트웨어에서 QIF, OFX 및 CSV 데이터 임포트
- 온라인 뱅킹 및 외부 시스템과 동기화
- 대량 데이터 세트용 일괄 임포트/수출 사용
재무 보고 및 예산 수립
- 수익 및 손실 계산서, 대차 대조표 및 현금 흐름 보고서 생성
- 필터 및 카테고리로 맞춤형 재무 보고서 작성
- 연간 예산 생성 및 관리
백업, 보안 및 데이터 관리
- GnuCash 데이터 파일 백업 및 복원
- 사용자 접근 및 암호 보호 관리
- 원격 접근을 위한 클라우드 스토리지 또는 WebDAV 통합
최고의 방법 및 문제 해결
- GnuCash에서 작업 흐름 및 자동화를 최적화
- 차이를 조율하고 일반적인 오류를 수정
- 권장 백업 및 기록 보관 방법
요약 및 다음 단계
요건
- 기본 회계 개념에 대한 이해
- 소규모 기업 재무 관리 또는 장부 작성 경험
- 스프레드시트 또는 재무 소프트웨어에 대한 숙련도
대상
- 회계사
- 장부 작성자
- 중소기업 주인
- 재무 관리자
7 시간
회원 평가 (1)
개인화된 서비스와 내 필요에 맞춘 서비스
ANN - New Vitality Clinic
코스 - GnuCash for Business Accounting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