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웹 분석의 이유
  • Adobe 분석 vs Google Analytics
  • Adobe 분석 기능 및 아키텍처 개요

Adobe 분석 시작하기

  • UI 탐색
  • 분석 작업 공간, 보고서, 대시보드, 도구 등의 이해
  • Adobe가 웹사이트 방문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

보고서 작업

  • 보고서 빌더 사용
  • 모바일, 비디오, 경로, 방문자 프로파일, 유지율 등 보고서 생성
  • 보고서 해석

지표 작업

  • 용어 및 지표 이해
  • 전환 및 트래픽 변수 이해

캠페인 관리

  • 캠페인 설정
  • 캠페인 추적
  • 목표 및 경고 설정

사이트 성능 분석

  • 방문자 행동 이해
  • 방문자 유입
  • 방문자 식별
  • 방문자 세분화
  • 전환 퍼널 검토
  • 채널 성능 측정

다른 사람들과 협업

  • 매력적인 대시보드 생성
  • 대시보드 공유
  •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보고서 및 시각화 최적화

Excel과의 통합

  • 보고서 빌더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이동

문제 해결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웹 분석 개념을 이해합니다
  • Google Analytics 경험은 도움이 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대상

  • 분석가
  • 마케터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