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소개

  • 왜 웹 분석인가?
  • 아도비 애널리틱스 vs 구글 애널리틱스
  • 아도비 애널리틱스 기능 및 아키텍처 개요

아도비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 UI 탐색
  • Analysis Workspace, 보고서, 대시보드, 도구 등 이해
  • 아도비가 웹사이트 방문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

보고서 작업하기

  • Report Builder 사용하기
  • 모바일, 비디오, 경로, 방문자 프로필, 유지율 등에 대한 보고서 생성
  • 보고서 해석하기

지표 작업하기

  • 용어와 지표 이해하기
  • 전환 및 트래픽 변수 이해하기

캠페인 관리하기

  • 캠페인 설정하기
  • 캠페인 추적하기
  • 목표와 알림 설정하기

사이트 성능 분석하기

  • 방문자 행동 이해하기
  • 방문자 획득
  • 방문자 식별
  • 방문자 세그먼트화
  • 전환 펑넬 검토하기
  • 채널 성능 측정하기

다른 사람들과 협업하기

  • 매력적인 대시보드 생성하기
  • 대시보드 공유하기
  •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보고서와 시각화 최적화하기

엑셀과의 통합

  • Report Builder를 사용하여 데이터 이동하기

문제 해결

요약 및 결론

요건

  • 웹 분석 개념에 대한 이해
  • 구글 애널리틱스 경험은 유용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대상자

  • 분석가
  • 마케터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회원 평가 (2)

예정된 코스

관련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