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왜 웹 분석인가?
  • Adobe 분석 및 Google 분석
  • Adobe 분석 기능 및 아키텍처 개요

Adobe 분석 시작하기

  • UI 탐색
  • Analysis Workspace, 보고서, 대시보드, 도구 등을 이해합니다.
  • Adobe이 웹사이트 방문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

보고서 작업

  • 보고서 작성기 사용
  • 모바일, 동영상, 경로, 방문자 프로필, 리텐션 등에 대한 보고서 생성
  • 보고서 해석

측정항목 작업

  • 용어 및 측정항목 이해
  • 전환 및 트래픽 변수 이해

캠페인 관리

  • 캠페인 설정
  • 캠페인 추적
  • 목표 및 알림 설정

사이트 성능 분석

  • 방문자 행동 이해
  • 방문자 확보
  • 방문자 식별
  • 방문자 세분화
  • 전환 유입경로 검토
  • 채널 실적 측정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기

  • 매력적인 대시보드 만들기
  • 대시보드 공유
  •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위한 보고서 및 시각화 최적화

Excel과 통합

  • 보고서 작성기를 사용하여 데이터 이동

문제 해결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웹 분석 개념에 대한 이해
  • Google Analytics에 대한 경험은 도움이 되지만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청중

  • 분석가
  • 마케팅 담당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