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Microsoft 사무실 개요
  • Word 소개

Word 시작하기

  • Word UI 사용
  • Word 문서 만들기
  • 템플릿을 사용하여 문서 만들기
  • 도움말 기능 사용
  • 문서 보기 사용
  • 텍스트 탐색 및 선택
  • 텍스트 수정 및 교체
  • 맞춤법 및 문법 검사기 사용
  • 다른 Word 도구 사용

텍스트 및 표 서식 지정

  • 문자 서식 지정
  • 텍스트 정렬
  • 목록 항목 사용
  • 단락 레이아웃 서식 지정
  • 테두리 및 음영 사용
  • 스타일 사용
  • 테이블 작업
  • 텍스트를 표로 변환
  • 테이블 데이터 정렬
  • 목록 정렬
  • 목록 사용자 정의

Word의 그래픽 작업

  • 기호 및 특수 문자 사용
  • 이미지 추가
  • 이미지 조정 및 크기 조정
  • 텍스트와 이미지 통합
  • 도형 만들기
  • 텍스트 상자 만들기 및 서식 지정

문서 작성

  • 접근성 기능 사용
  • 자동 저장 및 자동 복구 기능
  • 파일 형식 관리
  • 워터마크 추가
  • 페이지 레이아웃 및 단락 흐름 제어
  • 열 및 구역 나누기 삽입
  • 각주 및 미주 삽입
  • 머리글 및 바닥글 추가
  • 상호 참조 및 캡션 추가
  • 하이퍼링크 및 북마크 추가
  • 목차 추가
  • 참고문헌 삽입

Word에 협력 중

  • 문서 공유
  • 댓글 쓰기
  • 문서 검토
  • 문서 변경 사항 비교 및 병합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데스크탑 생산성 애플리케이션 경험

청중

  • 사무원
  • 사무실 관리자
  • 이용하고 싶은 분 Word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6)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