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Microsoft Office 개요
  • Word 소개

Word 시작하기

  • Word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
  • Word 문서 작성
  • 템플릿을 사용하여 문서 작성
  • 도움말 기능 사용
  • 문서 뷰 사용
  • 텍스트 탐색 및 선택
  • 텍스트 수정 및 교체
  • 철자 및 문법 확인기 사용
  • 기타 Word 도구 사용

텍스트 및 표 형식 지정

  • 문자 형식 지정
  • 텍스트 정렬
  • 목록 항목 사용
  • 단락 레이아웃 형식 지정
  • 테두리와 음영 사용
  • 스타일 사용
  • 표 작업
  • 텍스트를 표로 변환
  • 표 데이터 정렬
  • 목록 정렬
  • 목록 사용자 지정

Word에서 그래픽 작업

  • 기호 및 특수 문자 사용
  • 이미지 추가
  • 이미지 조정 및 크기 조정
  • 텍스트 및 이미지 통합
  • 모양 생성
  • 텍스트 상자 생성 및 형식 지정

문서 완성

  • 접근성 기능 사용
  • 자동 저장 및 자동 복구 기능
  • 파일 형식 관리
  • 물결 무늬 추가
  • 페이지 레이아웃 및 단락 흐름 제어
  • 열 및 절 분할 삽입
  • 각주 및 미주 삽입
  • 헤더 및 푸터 추가
  • 교차 참조 및 캡션 추가
  • 하이퍼링크 및 북마크 추가
  • 목차 추가
  • 참조 문헌 삽입

Word에서 협업

  • 문서 공유
  • 댓글 작성
  • 문서 검토
  • 문서 변경 사항 비교 및 병합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데스크톱 생산성 애플리케이션 경험

대상

  • 사무직 종사자
  • 사무 관리자
  • Word를 사용하고자 하는 누구나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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