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개요

세션 1: SharePoint 입문

SharePoint란 무엇이며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

SharePoint 사이트의 유형: 팀 사이트 vs. 커뮤니케이션 사이트

SharePoint 탐색: 메뉴, 페이지 및 주요 섹션

권한 및 사용자 관리

다른 Microsoft 365 앱과의 SharePoint 통합

세션 2: SharePoint 문서 라이브러리

문서 라이브러리를 생성하고 맞춤설정하는 방법

버전 관리 및 문서 수정 이력

문서 라이브러리 내에서 권한 관리

메타데이터를 사용하여 문서 정리 및 검색

문서 승인 워크플로우 자동화

세션 3: SharePoint 목록

SharePoint 목록이 무엇인지, 라이브러리와는 어떻게 다른가?

사용자 정의 목록 생성 및 템플릿 사용

목록 보기, 필터링, 그룹화를 통해 협업

계산 및 조건부 열 사용

Power BI를 사용하여 SharePoint 목록 통합

세션 4: SharePoint와 Power Automate

문서 승인 워크플로우 생성

라이브러리 및 목록 변경에 대한 알림 자동화

Microsoft Forms에서 SharePoint로 양식 데이터 전송

SharePoint와 다른 앱(예: Excel, Planner) 간의 데이터 동기화

워크플로우에서 오류 및 예외 관리

세션 5: SharePoint와 Power Apps

SharePoint 목록을 기반으로 캔버스 앱 생성

Power Apps에서 직접 SharePoint 데이터 삽입 및 업데이트

목록 및 라이브러리의 양식 맞춤설정

고급 상호작용을 위한 Power Apps 구성 요소 사용

앱을 사용자와 공유하고 게시

세션 6: 프로젝트 리뷰

SharePoint를 사용하여 구축한 프로젝트 제출

권한 설정 및 사이트 구조 검토

Power Automate를 사용하여 구축된 자동화 프로세스 최적화

해결책에 대한 수강생 피드백 수집

향후 구현을 위한 개선 제안

요건

대상 대상:

SharePoint 콘텐츠를 관리하거나 기여하는 팀 리더 및 비즈니스 사용자

문서 워크플로우에 참여하는 프로젝트 조정자, HR, 마케팅 또는 운영 전문가

내부 사용자를 지원하거나 Microsoft 365 환경을 구성하는 IT 전문가

Microsoft 365 도구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길 원하는 모든 사람
 

선수과목:

기본 디지털 능력: 수강생들은 웹 브라우저와 Microsoft Office 도구(예: Outlook, Word, Excel)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야 합니다.

Microsoft 365 친숙도: Microsoft Teams 또는 OneDrive에 대한 사전 노출이 도움이 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코딩 기술 불필요: 이 과정은 비기술 사용자를 대상으로 설계되었지만, Power Automate 및 Power Apps에서 경량 로직 생성을 포함하는 몇 가지 선택적 연습도 있습니다.

 14 시간

참가자 수


참가자당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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