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LibreOffice 기능 개요

  • 구성요소
  • 확장 및 추가 기능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옵션

LibreOffice 시작하기

  • 설정 중 LibreOffice
  • 메인 창의 일부
  • 문서 작업
  • 스타일 및 템플릿 사용

Word LibreOffice 라이터로 처리

  • 텍스트 설정 및 작업
  • 스타일, 그래픽, 표 및 템플릿 작업
  • 메일 병합 사용
  • 목차, 색인, 참고문헌 생성
  • 필드 및 양식 작업
  • 작성자 사용자 정의

LibreOffice Calc를 사용하여 스프레드시트 작성

  • 데이터 입력, 편집 및 서식 지정
  • 차트, 그래프, 이미지
  • 수식 및 함수
  • 데이터 파일럿 사용
  • 데이터 분석 도구
  • 문서 공유
  • Calc를 사용한 데이터 연결 및 매크로
  • 계산기 사용자 정의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데스크톱 생산성 애플리케이션 경험

청중

    IT 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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