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Autodesk 3ds Max는 무엇이며 왜 사용합니까?
  • 3ds Max와 다른 3D 소프트웨어 비교
  • 3ds Max 기능 및 아키텍처 개요
  • 개발 환경 설정

시작하기

  • 새 프로젝트 생성 및 저장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탐색 탐색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기본 설정 사용자 정의
  • 도움말 및 문서 사용

3D Modeling

  • 3D 모델링 개념 및 용어 이해
  • 3D 개체 만들기 및 편집
  • 3D 개체 수정 및 조작
  • 3D 객체 개선 및 최적화

3D 텍스처링 및 셰이딩

  • 3D 텍스처링 및 셰이딩 개념과 용어 이해
  • 3D 개체에 색상, 질감 및 효과 적용
  • 재료와 맵 생성 및 관리
  • UV 포장 풀기 및 편집

3D 조명 및 카메라

  • 3D 조명과 카메라 개념 및 용어 이해
  • 조명과 카메라를 사용하여 장면 설정
  • 조명과 카메라 속성 및 효과 제어 및 수정
  • 배경, 안개, 분위기 등을 추가합니다.

3D Animation

  • 3D 애니메이션 개념 및 용어 이해
  • 3D 개체 애니메이션 및 키프레임, 곡선 및 궤적 생성
  • 애니메이션 편집 및 개선
  • 보조 애니메이션 및 역학 추가

3D 렌더링

  • 3D 렌더링 개념 및 용어 이해
  • 장면 렌더링 및 이미지 또는 비디오 내보내기
  • 렌더링 품질 및 성능 조정
  • 후처리 효과 추가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컴퓨터 그래픽 및 3D 모델링 개념에 대한 기본 지식
  • Windows 운영 체제 및 파일 관리에 대한 지식

청중

  • 그래픽 디자이너
  • 아티스트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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