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roduction to Autodesk 3ds Max 교육 과정
Autodesk 3ds Max는 모델링, 텍스처링, 음영 처리 및 렌더링을 위한 강력한 도구를 사용하여 광대한 세계와 고급 디자인을 만들기 위한 소프트웨어입니다. 3ds Max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게임, 영화, TV 쇼용 3D 자산과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3ds Max는 건축, 엔지니어링, 제품 디자인 등 다른 산업에서도 사실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시각화 및 시뮬레이션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 강사가 진행하는 라이브 교육(온라인 또는 현장)은 3ds Max의 기본 사항과 다양한 목적을 위한 3D 모델,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자 하는 초보 수준의 그래픽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3ds Max 소프트웨어,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컴퓨터 및 Visual Studio 코드가 포함된 개발 환경을 설정합니다.
- 기본 3ds Max 프로젝트를 만들고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탐색 도구를 살펴보세요.
- 3ds Max 도구 및 수정자를 사용하여 기본 요소, 모양, 메시 및 스플라인과 같은 3D 개체를 만들고 편집합니다.
- 3ds Max 재질과 맵을 사용하여 3D 개체에 색상, 텍스처 및 효과를 적용합니다.
- 3ds Max 조명과 카메라를 사용하여 장면을 설정하고 조명과 원근을 조정합니다.
- 3ds Max 애니메이션 도구 및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3D 개체를 애니메이션하고 키프레임, 곡선 및 궤적을 만듭니다.
- 3ds Max 렌더링 도구 및 설정을 사용하여 장면을 렌더링하고 최종 이미지 또는 비디오를 내보냅니다.
코스의 형식
- 대화형 강의 및 토론.
- 많은 연습과 연습.
- 라이브 랩 환경에서 직접 구현합니다.
코스 맞춤화 옵션
- 이 과정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요청하려면 당사에 연락하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Course Outline
소개
- Autodesk 3ds Max는 무엇이며 왜 사용합니까?
- 3ds Max와 다른 3D 소프트웨어 비교
- 3ds Max 기능 및 아키텍처 개요
- 개발 환경 설정
시작하기
- 새 프로젝트 생성 및 저장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탐색 탐색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기본 설정 사용자 정의
- 도움말 및 문서 사용
3D Modeling
- 3D 모델링 개념 및 용어 이해
- 3D 개체 만들기 및 편집
- 3D 개체 수정 및 조작
- 3D 객체 개선 및 최적화
3D 텍스처링 및 셰이딩
- 3D 텍스처링 및 셰이딩 개념과 용어 이해
- 3D 개체에 색상, 질감 및 효과 적용
- 재료와 맵 생성 및 관리
- UV 포장 풀기 및 편집
3D 조명 및 카메라
- 3D 조명과 카메라 개념 및 용어 이해
- 조명과 카메라를 사용하여 장면 설정
- 조명과 카메라 속성 및 효과 제어 및 수정
- 배경, 안개, 분위기 등을 추가합니다.
3D Animation
- 3D 애니메이션 개념 및 용어 이해
- 3D 개체 애니메이션 및 키프레임, 곡선 및 궤적 생성
- 애니메이션 편집 및 개선
- 보조 애니메이션 및 역학 추가
3D 렌더링
- 3D 렌더링 개념 및 용어 이해
- 장면 렌더링 및 이미지 또는 비디오 내보내기
- 렌더링 품질 및 성능 조정
- 후처리 효과 추가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컴퓨터 그래픽 및 3D 모델링 개념에 대한 기본 지식
- Windows 운영 체제 및 파일 관리에 대한 지식
청중
- 그래픽 디자이너
- 아티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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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il은 매우 이해심이 많고 코스 내용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시간이 더 지나면 내용을 서두르지 않고 과정의 결과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Anil은 소프트웨어에 매우 익숙하며 CATIA 훌륭한 트레이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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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D 스케치를 만들고 3D 모델로 변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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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etchUp을 사용하여 건물, 풍경, 장면, 가구 등의 3D 모델을 만듭니다.
- 3D 구조물의 내부와 외부에 다양한 유형의 재료를 적용합니다.
- 그림자와 같은 사실적인 요소를 매핑하기 위해 모델링된 구조의 위치를 파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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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olidWorks의 기본 사항을 이해합니다.
- SolidWorks을 사용하여 부품, 어셈블리 및 3D 모델을 설계하고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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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다중 본체 솔리드, 스윕 및 로프팅 기능, 고급 SolidWorks 기능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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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lidWorks의 고급 모델링 기능을 마스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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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이 끝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다중 본체 솔리드, 스윕 및 로프팅 기능, 고급 SolidWorks 기능을 사용합니다.
- SolidWorks의 어셈블리 모델링 기능을 활용합니다.
- SolidWorks의 고급 모델링 기능을 마스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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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교육을 마치면 참가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olidworks PDM의 주요 기능과 이점을 알아보세요.
- Solidworks PDM 인터페이스와 워크플로를 탐색합니다.
- 파일 체크인/체크아웃, 버전 관리, 검색 등 기본적인 최종 사용자 작업을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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