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Microsoft 365 소개

  • Microsoft 365 소개
  • 혜택 및 기능
  • Microsoft 365 인터페이스 탐색

Microsoft 365 관리 기본 사항

  • 사용자 계정 설정
  • 권한 및 역할 관리
  • 구독 및 라이선싱 옵션 이해

Microsoft 365 보안 및 규정 준수

  • 보안 기능
  • 데이터 보호 및 규정 준수
  • 보안을 유지하는 데 대한 최선의 방법

Microsoft Teams 소개

  • Teams 개요
  • 팀 및 채널 생성 및 관리
  • Teams 인터페이스 탐색

Communication 및 Collaboration

  • 채팅 및 메시징
  • 오디오 및 비디오 통화
  • 회의 일정 조절 및 진행

고급 기능

  • 다른 Microsoft 365 앱과 통합
  • Teams에서 앱 및 봇 사용
  • 효과적인 팀 협업을 위한 최선의 방법

Microsoft Word 소개

  • Word 인터페이스 개요
  • 문서 생성, 열기 및 저장
  • 기본 편집 및 서식 지정 기술

고급 문서 서식 지정

  • 스타일 및 테마
  • 테이블 및 차트 작업
  • 템플릿 및 빌딩 블록 사용

Collaboration 및 검토

  • 변경 사항 추적 및 댓글
  • 문서 공유 및 공동 작성
  • 문서 보호 및 최종화

Microsoft Excel 소개

  • Excel 인터페이스 개요
  • 작업표 생성, 열기 및 저장
  • 기본 셀 서식 지정 및 데이터 입력

데이터 조작 및 분석

  • 공식 및 함수 사용
  • 데이터 정렬 및 필터링
  • 테이블 생성 및 서식 지정

고급 Excel 기능

  • PivotTables 및 PivotCharts
  • 데이터 검증 및 조건부 서식 지정
  • Excel을(를) Business Intelligence에 사용

Microsoft 365 애플리케이션 통합

  • Microsoft 365 앱 함께 사용
  • 앱 간 문서 공유 및 임베딩
  • Power Automate로 워크플로 자동화

Management을 위한 최선의 방법

  • 효과적인 팀 관리 팁
  • 생산성을 위해 Microsoft 365 활용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기본 컴퓨터 기술

대상

  • 관리자
  • Business 전문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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