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an Jungang-dong Centre is located on the 7th floor of PanOcean B/D in which many tenants are forwarding companies, shippin...
Busan Jungang-dong Centre is located on the 7th floor of PanOcean B/D in which many tenants are forwarding companies, shipping firms, and conglomerates like Hyundai marine, Woori bank, Shinhan investment, Joongang newspaper. Jungang-dong is one of the main business districts in Busan, so there are many foreign consulates, financial corporations, hotels, shipping companies, etc.
The building is situated with good visibility in the centre of the traditional CBD area in Busan,100 meters from Jungang subway, 5 minutes walk to Busan International Ferry Terminal, and 4 minutes drive to Busan KTX Station or Nampo-dong downtown area.
소개. 우리 모두는 고객에게 봉사하며 고객에게 긍정적 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중요하며 반복되는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 관리 서비스 과정에서는 모든 유형의 고객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볼 것입니다. 참가자들은 대면 거래, 전화 기술, 어려운 고객 다루기, 수익 사업 생성과 같은 강력한 기술을 제공 받게됩니다. 목표 우리 모두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긍정적 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며 반복되는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고객 서비스 서비스 과정은 스스로를 준비하고 개선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참가자는 전화, 전자 메일 및 대면 거래, 어려운 고객 전화 기술을 통한 고객 연락처 처리 및 반환 비즈니스 생성에 필요한 일선 직원이 요구하는 기본 기술 및 지식을 제공 받게됩니다. 교육 혜택.
고객 기대치 파악 및 충족
고객과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십시오.
고객 인식 관리
다양한 유형의 고객을 다루십시오.
직접 및 전화 고객 연락처에 효과적으로 응답하십시오.
효과적인 이메일 및 편지 쓰기
스트레스 관리
과정 토론 및 운동
세션 전반에 걸쳐 자극적 인 연습이 제공되므로 참가자는 문제 해결 기술을 연마하고 고객 관리 서비스 기술과 사고 방식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광범위한 고객 서비스 및 이행 환경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효과적인 고객 관리 전략은 귀하의 비즈니스 성장에 필수적입니다. 고객 관리 전략은 고객 만족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며, 충실한 고객을 유지하고 반복적인 비즈니스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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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귀중하고 효과적인 고객 관리 전략을 개발함으로써 평생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전략과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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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스러운 고객은 대화와 이야기를 통해 귀하의 회사에 대한 자발적 대사가 될 수 있으며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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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또한 참가자가 모든 상황에서 효과적이고 적절하고 명확하게 의사 소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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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들
개별 및 그룹 토론 및 기술 연습을 포함하는 매우 참여 과정은 대표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자신의 기술 수준을 개발할 수 있도록합니다.
관객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사람
에이미
이 과정은 신뢰를 높이고 대표가 동료와 고객과 신뢰하고 주장적으로 의사 소통 할 수있는 능력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목표
프로그램이 끝나면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이 할 것입니다:
이해하고 주장하는 장애물을 극복하십시오.
자신과 다른 사람들 안에서 행동 특징을 인식하고 그들을 관리하기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배우십시오.
Communication 기술은 오랫동안 전문적인 성공에 필수적인 것으로 인식되어 왔으며 Communication 기술이 부족하여 많은 경력이 지연되거나 약화되거나 정체되었습니다. 도시 신화와는 달리이 기술로 태어난 사람은 거의 없으며 대부분 실수를 연습하거나 배웠습니다. 이 과정은 대표자가 의사 소통 기술을 향상시키고 결과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협력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조정 기술은 미묘하면서도 의미있는 차이가 있습니다. Excel 빌려주는 의사 소통은 전제 조건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듣고있는 내용을 기록하고 메모하는 것입니다. 중재자의 역할은 당사자들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도록 돕고 양 당사자가 받아 들일 수있는 결과에 도달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중재자는 편견을 갖지 않고 판단을 내리거나 지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효과적인 의사 소통을 개발하고 당사자 간의 합의를 이끌어 낼 책임이 있습니다. 이 과정은 효과적인 중재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의사 소통 외에도 광범위한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고객 관리 전략은 고객 만족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며, 충실한 고객을 유지하고 반복적인 비즈니스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좋은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회사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강화합니다. 이 과정은 귀중하고 효과적인 고객 관리 전략을 개발함으로써 평생 고객 관계를 구축하기위한 전략과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만족 고객은 대화와 이야기를 통해 회사에 대한 자원 봉사자가 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추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워크샵은 또한 참가자들이 모든 상황에서 효과적이고 적절하고 명확하게 의사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목표들
점점 더 글로벌화되는 세상에서 우리는 개인과 집단 간의 갈등이 발생할 수 있는 보다 다문화적인 환경에서 일합니다. 갈등 해결의 기본 신념은 갈등은 피할 수 없지만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자기주장, 자신감, 협상 능력, 상호작용personal 및 기타 기술은 갈등 해결을 지원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의식적으로나 무의식적으로(가족, 친구,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갈등을 관리하는 경우를 많이 접합니다. 갈등 해결을 마스터하는 것은 갈등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더 나은 의사소통, 효율적인 설득, 비즈니스 결과 개선, 조직 및 personal 행동 및 성과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이 과정은 대표자들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이론과 개념을 그룹 연습 및 개인 활동과 결합하여 제공합니다.목표:
조직 내 갈등의 기본과 미묘한 차이를 이해합니다 갈등 해결의 핵심 개념, 요소, 이론, 유형 및 모델을 탐구합니다 personal성 유형을 발견하고 협상 기술을 지원하는 리더십 스타일 자기주장과 자신감의 기술을 배웁니다 갈등 해결을 실험하고, 경험하고, 실천하기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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