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소개
- Lean의 역사: 도요타 생산 시스템
- Lean 제조 vs 린 서비스 운영
Lean 생각
- 인간 활동의 조직화
Lean의 5가지 원칙
- 값
- 가치 흐름
- 흐름
- 당기다
- 완전
폐기물의 종류
- 유형 폐기물과 무형 폐기물
- 직장 내 부가가치 활동과 비부가가치 활동
- 서비스 운영에서 발생하는 8가지 낭비 유형
- 낭비를 측정하기 위해 잘못된 지표를 사용함
성능 측정
- 프로세스 관찰
- KPI의 주요 측면 이해
- 중요한 요소인 시간
시스템 사고
- 미래를 위한 경영
- 서비스 산업에 대한 데밍의 시스템 사고
Lean를 위한 기업 준비
- Lean 프로세스
- 지속적인 개선 주기
- 측정항목 재정렬
- 저항 극복
- 파일럿 프로젝트
조직에 Lean 구현
- 팀 구성
- 기술 및 도구 적용
- 사람과 파트너 개발
- Kanban을 사용한 작업 추적
- Kaizen 워크숍
프로세스 매핑
- 워크플로 다이어그램 사용
- 주문에서 배송까지의 주기
가치 흐름 매핑
- Lean 측정
- 현재 및 미래 상태 지도 만들기
가치 흐름 분석
- 5S 방법론
- 적시에
- 내장된 품질
Lean 전사적 사고 촉진
- 도구 + 문화 변화
- 코칭
- 의사소통 및 피드백 채널 개발
- 장기적인 학습에 집중하세요
- 데이터 기반
Lean의 결과 평가
- Lean 성숙도 매트릭스
- 추적 성능
- 다른 회사와의 벤치마킹
Lean 리더 육성
- Lean 리더십 팀 설정
- 후계자 시스템 만들기
무료 방법론
- Agile과 Scrum
- 식스 시그마
맺음말
Requirements
- 인력을 개발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조직 내 낭비를 제거하려는 욕구입니다.
청중
- Business 관리자
14 Hours
회원 평가 (4)
Simulation exercises.
- Embassy of Canada
Course - Lean Services: Lean Management For The Service Industry
Alvin's broad-based knowledge such as providing historical insights and juxtaposing it into real and current situations.
Connie Pascual - Embassy of Canada
Course - Lean Services: Lean Management For The Service Industry
Participating ion activities.
ARCHIE CANOZA - Embassy of Canada
Course - Lean Services: Lean Management For The Service Industry
Excellent Trainer - knowledgeable, interesting presentation and was able to connect with his audi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