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Microsoft 다이나믹스 365 소개

  • Dynamics 365 개요
  • 다이나믹스 365란 무엇인가요?
  • 주요 구성 요소 및 기능
  • 업계의 Dynamics 365

재료 Management

  • Dynamics 365의 웨어하우스 기능 개요
  • 창고 프로세스 설정 및 구성
  • 자재 소요량 계획(MRP)
  • 수출입 물류관리
  • 재고 관리 기술
  • 재고 지표 추적 및 보고

공학

  • 제품 데이터 관리
  • CAD 시스템과 통합
  • BOM 설정 및 관리
  • BOM의 변형 및 버전

구매

  • 벤더 선정 및 관계 관리
  • 공급업체 성과 지표
  • 구매 요청 및 주문
  • Dynamics 365의 조달 워크플로

Finance

  • 총계정원장 및 회계
  • 재무 보고 및 분석
  • 예산 책정 및 통제
  • 예산 설정
  • Dynamics 365의 제어 및 감사

조작

  • 제조 유형 개요
  • 생산 관리 및 관리
  • Lean Dynamics 365의 원칙
  • Kanban 및 JIT 구현

유지

  • 장비 관리 및 유지보수
  • 예방적 유지보수 일정
  • 예측 유지 관리 도구
  • 유지보수 성과 추적

시스템과 그 범위 이해

  • Dynamics 365의 전체 기능 이해
  • 제한 사항 및 해결 방법
  • 유사한 조직이 Dynamics 365를 통합한 방법
  • 모범 사례

코칭 세션

  • 검토 및 Q&A
  • 실제 시나리오 및 과제
  • 특정 요구에 맞게 추가 기능 조정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 이해
  • ERP 시스템에 대한 이해

청중

  • Business 분석가
  • 운영 관리자
 35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8)

Related Courses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7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