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구제 ITSM 소개
- BMC Remedy ITSM 제품군 개요
- ITSM 및 ITIL 기초 이해
- ITSM 아키텍처 및 구성 요소 해결
구제책 ITSM 탐색
-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요
- 대시보드 및 보고 기능
- 사용자 기본 설정 사용자 정의
사건과 문제점 Management
- 사건 Management 워크플로 구성
- 사고 처리 모범 사례
- 문제Management 수명주기 및 근본 원인 분석
변경 및 출시 Management
- Change Management 프로세스 설정 중
- 변경 시 위험 평가 및 관리
- 릴리스 계획 및 실행
자산 Management
- 조달부터 폐기까지 자산 수명주기
- 자산 Management 모듈 구성
- 자산 관리를 다른 ITSM 프로세스와 통합
서비스 수준 Management
- SLA, OLA, UC 정의 및 관리
- 서비스 성능 모니터링
- 서비스 수준 준수에 대한 보고
BMC 디지털 업무공간
- 셀프 서비스로 사용자 경험 향상
- 카탈로그 관리 및 서비스 중개
- 서비스 요청 자동화 및 조정
관리 및 사용자 정의
- Remedy ITSM의 기본 관리 작업
- 양식 및 작업 흐름 사용자 정의
- ARS 개발 소개
모범 사례 및 고급 주제
- ITSM 프로세스 최적화
- 고급 문제 해결 기술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IT 서비스 관리 원칙에 대한 기본 이해
- IT 운영 및 서비스 지원 프로세스에 대한 기본 지식
청중
- 시스템 관리자
- 서비스 데스크 분석가
- IT 전문가
21 Hours
회원 평가 (4)
the Automation and speaking to different software packages
Eric Van Wyk
Course - Ansible for Experts
The docker ready-to-use environment image. The balance between lectures and exercises.
Aurélien Petit - Prostep sp. z o. o.
Course - AWS DevOps Engineers
Trainer explainations and clarification is good and understandable
Gwisu - Tanzania Revenue Authority
Course - DevOps Fundamentals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 몇 가지 기술을 소개합니다.
Michel - Vanier College
Course - DevOps Practical Implementation and Tools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