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 Google Ads 소개 - 특성, 계정 구조, 캠페인 유형 2. Google Search 네트워크(GSN) - 기본 캠페인 및 구조(캠페인/광고그룹/광고+키워드). - 키워드 연구. - 예시 GSN 캠페인 구성. - 품질평가점수에 대해 논의 중입니다. - 동적 검색 엔진 캠페인. - 좋은 최적화 방법. 3.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GDN) - 예시 GDN 캠페인 구성 - 제한 및 콘텐츠 제외에 대해 논의합니다. - GDN의 행동(리마케팅 포함) 및 문맥 타겟팅 - 자세한 설명/특성 - 반응형 광고를 제작합니다. - 좋은 최적화 방법. 4. YouTube 광고(YT) - 동영상 캠페인 유형 - 자세한 설명 및 특징. - 비디오 캠페인 설정. - GDN과의 유사점과 차이점 5. Google 쇼핑 - 쇼핑 캠페인의 구조와 Google Merchant Center 도구에 대해 논의합니다. - 쇼핑 캠페인 구성. - 최적화 지침. 6. Google Ads 캠페인 결과 분석 - 다음에 무엇을 살펴보아야 합니까? 7. Q&A - 트레이너와의 상담
Requirements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기본 지식.
회원 평가 (3)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Course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Machine Translated
이틀 동안 진행된 전체 교육은 매우 유익하고 교육적이었습니다. 하지만 2일차에 다룬 내용(Social Media 및 모바일 마케팅, 분석, 전략 및 계획)은 제가 현재 라인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저에게 가장 가치가 있었습니다. 일의.
Sithabiso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
어떤 질문이든 할 수 있고 한 주제에서 다른 주제로 이동할 수 있다는 생각과 제가 알아야 할 내용에 적합한 수준으로 교육이 설정되었다는 사실.
Christian - Informa
Course - B2B Brand Management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