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중국의 Digital Marketing 소개
- 배경
- 향후 동향 및 사례
Search 엔진 최적화(SEO) 및 Search 엔진 Marketing(SEM)
- 중국의 SEO 이해
- Search 엔진 Marketing (SEM) 중국
- 중국의 PPC Marketing
- 키워드 분석
디지털 디스플레이 Advertising
- 광고 생성 및 표시
- 청중 타겟팅
Email Marketing
- 중국의 Email Marketing 개요
- 전술과 도구
- 이메일 캠페인 디자인 및 생성
- 좋은 템플릿의 중요성
- 스팸체크
Social Media Marketing
- 중국어 Social Media 채널 개요
- 서양의 Social Media와 중국의 Social Media 비교
- 콘텐츠 생성 및 관리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 참여 유도
- 자동 게시 및 사후 예약
- 캠페인
- 포럼과 그 중요성
- 사례 연구
모바일 Marketing
- 중국의 모바일 이해Marketing
- 전술 및 도구 - SMS부터 WeChat까지
- 잠재 사용자 타겟팅
- 변환 및 실패
해석학
- 중국 분석 개요
- Baidu 분석 도구 사용
- 사용 가능한 측정항목을 사용하여 캠페인 개선
- 인구통계 이해
전략 및 기획
- 중국 고객과의 소통
- 예산의 중요성
- 가장 적합한 채널 선택
- 전략토론
- 사례 연구
Requirements
- 인터넷과 컴퓨터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 디지털 Marketing 개념(서양식)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는 비교 목적에 도움이 됩니다.
14 Hours
회원 평가 (2)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Course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Machine Translated
이틀 동안 진행된 전체 교육은 매우 유익하고 교육적이었습니다. 하지만 2일차에 다룬 내용(Social Media 및 모바일 마케팅, 분석, 전략 및 계획)은 제가 현재 라인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저에게 가장 가치가 있었습니다. 일의.
Sithabiso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