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항목 파일 형식 및 확장자 래스터 그래픽/비트맵과 벡터 해상도 음색 모델 간의 차이점
색 공간
  • 상호 작용:
  • 문서 작업 공간 탐색 작업 도구 패널 및 패널 관리 생성, 열기, 저장, 눈금자, 안내선, 그리드 문서 설정

      기본 모양:

    도형 그리기 숫자를 이용해 도형 만들기

      선택 및 표시:

    객체 선택 객체 그룹화 변환 및 정렬 크기 조정, 회전

      그림 물감:

    팔레트 색상 관리, 색상 라이브러리 자체 색상 팔레트 그라디언트 색상 획 속성 라이브 보기

      레이어:

    레이어 팔레트, 레이어 생성 구성, 그룹 숨기기, 잠금, 레이어 연결 색상

      텍스트:

    에디션 텍스트를 경로의 곡선 텍스트로 교체, 개체 텍스트 속성

      도구 편집 포인트:

    베지어 선을 사용하여 곡선 만들기 덧셈, 뺄셈, 노드 교환 노드 유형 개체의 경로와 노드를 연결합니다.

      도구 연필 및 브러시:

    그리기 및 편집 브러시 유형 다듬기 및 제거 자신만의 브러시 만들기

      고급 도구:

    마스크 기호 필터 및 효과 패턴

    Requirements

    컴퓨터 활용 능력.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Related Courses

    AMD GPU Programming

    28 Hours

    Introduction to GPU Programming

    21 Hours

    GPU Programming with CUDA

    28 Hours

    GPU Programming with OpenCL

    28 Hours

    GPU Programming - OpenCL vs CUDA vs ROCm

    28 Hours

    ROCm for Windows

    21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