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브랜드'에 대한 이해
- “브랜드”란 무엇입니까?
- 당신 회사의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 회사 브랜드의 강점에 영향을 미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기본 변화 전략
- 회사의 관리자는 특히 동료 및 경쟁업체와 비교할 때 조직 내 자신이 속한 부분의 현재 상태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사전 대응적인(반작용이 아닌) 변화를 도입해야 합니다.
- 변화 전략 및 계획의 "STARS" 모델
Change Management
- 어떻게/이전 변화가 잘 진행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어떻게/왜 이전 변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았나요?
- 이전 변화 이니셔티브(회사 및 다른 곳)에서 배울 수 있는 교훈
- 9가지 변화 원칙과 실천
- Lewin의 변화 구현 모델
- 변화하는 만화경
변화의 심리적 영향
- 지금 내 기분은 어떤가요? 지금 내 동료들은 어떻게 쓰러지고 있나요?
- 변화 과정이 전개될 때 나/그들은 어떻게 느낄 것인가?
고객/이해관계자 관계
- 고객이란 무엇입니까?
- 이해관계자란 무엇입니까?
- 각 고객/이해관계자 상호 작용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서비스 : 이익 사슬
Business의 재정적 측면
- 재무제표:
- 대차대조표
- 손익 계정
- 재무 예측:
- 예산
- 현금 흐름 예측
- Business 사례
목표 설정
- 비전/미션 선언문
- 사명 선언문을 전달하기 위한 목표 설정
- 합의된 목표를 초과하는 성과 Management
최상의 결과를 위한 협상
- Communication 협상 중
-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
- 다양한 협상 전략
- 전략 비교
- 관계 구축
- 3단계 협상 과정
21 Hours
회원 평가 (2)
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Course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Machine Translated
이틀 동안 진행된 전체 교육은 매우 유익하고 교육적이었습니다. 하지만 2일차에 다룬 내용(Social Media 및 모바일 마케팅, 분석, 전략 및 계획)은 제가 현재 라인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저에게 가장 가치가 있었습니다. 일의.
Sithabiso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