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브랜드'에 대한 이해

  • “브랜드”란 무엇입니까?
  • 당신 회사의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 회사 브랜드의 강점에 영향을 미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기본 변화 전략

  • 회사의 관리자는 특히 동료 및 경쟁업체와 비교할 때 조직 내 자신이 속한 부분의 현재 상태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사전 대응적인(반작용이 아닌) 변화를 도입해야 합니다.
  • 변화 전략 및 계획의 "STARS" 모델

Change Management

  • 어떻게/이전 변화가 잘 진행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어떻게/왜 이전 변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았나요?
  • 이전 변화 이니셔티브(회사 및 다른 곳)에서 배울 수 있는 교훈
  • 9가지 변화 원칙과 실천
  • Lewin의 변화 구현 모델
  • 변화하는 만화경

변화의 심리적 영향

  • 지금 내 기분은 어떤가요? 지금 내 동료들은 어떻게 쓰러지고 있나요?
  • 변화 과정이 전개될 때 나/그들은 어떻게 느낄 것인가?

고객/이해관계자 관계

  • 고객이란 무엇입니까?
  • 이해관계자란 무엇입니까?
  • 각 고객/이해관계자 상호 작용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서비스 : 이익 사슬

Business의 재정적 측면

  • 재무제표:
    • 대차대조표
    • 손익 계정
    • 재무 예측:
    • 예산
    • 현금 흐름 예측
    • Business 사례

목표 설정

  • 비전/미션 선언문
  • 사명 선언문을 전달하기 위한 목표 설정
  • 합의된 목표를 초과하는 성과 Management

최상의 결과를 위한 협상

  • Communication 협상 중
  •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
  • 다양한 협상 전략
  • 전략 비교
  • 관계 구축
  • 3단계 협상 과정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Strategic Development: Thinking, Planning, Management and Leadership

  35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