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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1일차
- 개발을 위한 VR 작업 공간 설정 VR 시연 공간 설정 다양한 헤드셋과 경험에 극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식에 대한 구체적인 고려 사항 디자인 사용 가능한 컨트롤러 특성 및 디자인에 대한 상대적 영향 VR 개발을 위한 소프트웨어 설치 VR hello world: 바닥 위의 화이트 큐브 상호 작용 디자인 고려 사항 VR 개발 워크플로우 소개
2일차
- Unity 작업 공간 탐색 연습: 편집기에서 완전히 경험 구축 Unity 독립형 애플리케이션 구축 Unity에서 동작 프로그래밍 연습: 간단한 태양계(스크립팅, 기하학)
3일차
- Unity 렌더링 기본 사항*(조명, 텍스처, 셰이더)에서 3D 모델 가져오기 * 이 교육에서 다루는 고급 렌더링 기술은 없습니다.
VR에서의 움직임: 기술 및 디자인 고려 사항(텔레포트, 변환, 대시) 연습: 텔레포트 기능 추가 연습: 모델 간 전환 연습: 관심 지점 전환 연습: 관심 지점 전환
- 5일차(선택사항)
운동: 가구 카탈로그 운동: 가구 배치 운동: 실내 조명 변경 운동: 시간 변경
- 6일차(선택사항)
다중 사용자 경험 디자인 및 프로토타이핑
Requirements
- 필수의:
- VR 장비 및 VR 지원 워크스테이션(Windows)과 앱을 편안하게 테스트할 수 있는 각 헤드셋을 위한 바닥 공간
28 Hours
회원 평가 (1)
실제 문제에 대한 실제 사례 및 해결 방법(실제 프로젝트, 게임 등을 만드는 동안), 모범 사례와 실제 프로젝트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의미합니다.
Michał Orliński - relayr sp. z o.o.
Course - VR rapid prototyping in Unity3D for architecture showca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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