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Veeva 완벽하게 통합된 솔루션인 커머셜 클라우드
  • Veeva CRM 대 Salesforce

Veeva 참여 개요

  • Veeva 다중채널 CRM
  • Veeva 디지털 이벤트
  • Veeva 정렬

Veeva 다중 채널 CRM 작업

  • 고객과의 소통
  • 고객 대면 리소스 조정
  • 상호작용 정렬
  • 주문 관리
  • 시각화 설정
  • 추적 성능

Veeva 디지털 이벤트로 이벤트 관리

  • 이벤트 데이터 작업
  • 이벤트 전략 만들기
  • 가상, 라이브 및 하이브리드 이벤트 설정
  • 감독, 통제, 규정 준수 보장

Veeva Align과 함께 판매 기획 및 실행

  • 영토 정렬
  • 명단 관리
  • 현장 피드백 수집
  • 목표 활동 계획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고객 관계 관리 경험
  • 영업팀의 업무 흐름에 대한 이해

청중

  • 계정 관리자
  • 영업 관리자 및 팀원
  • 고객 서비스 관리자 및 담당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4)

Related Courses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7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