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기업의 가치를 확립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조직의 가치 유형 정의

  • 가치와 행동 표준의 차이를 아는 것
  • 기업에 아이덴티티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업문화 및 핵심가치 개요

  • 가치가 개인에게 미치는 영향 이해
  • 가치관이 동료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 인식

고객 열정: 헌신적인 고객 관리로 Go목표 달성

  •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기대치를 설정합니다.

정직성: 정직하게 행동하고 타인을 존중합니다.

  • 진실함을 유지하면서 최선을 다하는 것

단순하게 만들기: 시간 절약의 가치를 알고 적용하기

  • 일을 단순하게 유지하기 vs 쉽게 유지하기
  • 복잡하지 않은 혁신을 일으키다

소유하기: 행동과 결정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기

  • 자신의 업무를 책임지고 실패를 관리하는 것

가치있게 만들기: 장기적인 영향을 위한 역량 활용

  • 적극적이고 시간 관리를 실천하는 사람

변화 수용: 혁신을 채택하면서 차이점에 적응

  • 좌절을 극복하고 안전지대에서 벗어나다
  • 직장 내 회복탄력성을 위한 기술 구현

함께 성장하기: 직장의 다양성을 인식하고 긍정성을 창출하기

  • 팀워크 및 팀 빌딩 활동에 참여
  • 팀으로서 문제를 해결하고 도전하기

Company Values을 단순한 가치 이상의 의미로 만들기

  • 핵심가치를 일상적인 노력으로 실천

외부 성장 기회 모색 Company Values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전제 조건

  • 이 과정에는 전제 조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청중

  • 신입사원
  • 직장 팀
 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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