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 기본 원칙

  • 사용자 중심 디자인의 주요 원칙

  • 사용성 분야의 중요한 표준으로 ISO9241 도입

  • 유용성과 사용자 경험의 차이점을 명확히 하세요.

  • 사용자의 요구와 목표를 자신있게 식별

2. 사용자 조사

  • 적절한 사용 구성 요소를 기술하십시오.

  • 대상 청중 인터뷰 방법 제작

  • 관찰과 해석의 차이 정의

  • 자격을 갖춘 사용자 데이터 수집 및 분석

  • 연구기법 및 방법 개발

3. 사용 맥락 설명

  • 제품이나 시스템의 잠재적 사용자 식별

  • 제품 페르소나를 만들고 요구사항을 해석하세요.

  • 사용자 인터페이스 선택 수와 인지 부하 사이의 관계에 대한 힉스 법칙 원리를 명확히 합니다.

  • 사용자 스토리 요소 상태 및 관리

4. 유용성 측정

  • 효율성, 효율성, 만족도를 다양한 측면에서 사용성을 정의합니다.

  • 행동 데이터를 사용하여 좋은 디자인 아이디어와 나쁜 디자인 아이디어를 식별합니다.

  • A/B 테스트 방법을 사용하여 디자인 대안 중에서 선택

  • 반복적 디자인의 가치를 설명하세요.

5. 정보 아키텍처

  • 정리되지 않은 정보로부터 구조화된 경험을 창출하세요

  • 사람과 제품 또는 서비스 간의 적절한 흐름 개발

  • 콘텐츠, 기능 및 특징을 정리하고 구조화하며 라벨을 붙입니다.

  • 구현 모델, 정신 모델 및 개념 모델 대조

6. 인터랙션 디자인

  • 다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패턴을 자신있게 설명

  •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에서 올바른 대화형 컨트롤을 선택하세요.

  • 점진적 공개의 개념을 쉽게 정의

  • 상호 작용 디자인과 정보 아키텍처의 차이점 설명

  •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에서 일관성의 중요성 정의

7. 시각 디자인

  • 시각 디자인의 보편적인 원칙을 활용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만듭니다.

  • 좋은 페이지 레이아웃과 나쁜 페이지 레이아웃 식별

  •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에서 올바른 대화형 컨트롤을 선택하세요.

  • 시선 추적 방법을 사용하여 연구 통찰력을 향상시키세요.

8. 인터페이스 프로토타이핑

  • 종이, 전자제품 등 다양한 유형의 프로토타이핑 중에서 선택하세요.

  • 프로토타입과 스케치의 차이점을 설명하세요.

  • 특정 디자인 솔루션을 결정하기 전에 다양한 디자인 솔루션을 식별하세요.

  • Sketch 실제로 종이 프로토타입

9. 사용성 평가

  • Jacob Nielsen의 유용성 휴리스틱 및 기타 유용성 원칙을 상기하세요.

  • 다양한 종류의 유용성 평가 설명

  • 사용성 평가 데이터 기록

  • 유용성 휴리스틱을 적용하여 시스템의 유용성을 평가합니다.

Requirements

이 과정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28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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