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개발 환경

  • 개발 환경 요구 사항
  • Xcode 및 iOS SDK
  • 애플 개발자 등록
  • 지원서가 거부되는 이유
  • 휴먼 인터페이스 지침

Xcode iOS 프로젝트

  • Xcode 개요
  • iOS 프로젝트 만들기
  • 시뮬레이터 및 실제 장치에서 실행

적응형 레이아웃

  • 스토리보드
  • 다중 장치 지원
  • 아이콘 크기 및 장치 방향
  • UI 구성요소
  • 사용자 인터페이스 구축

Swift

  • Swift 프로그래밍 언어 개요
  • 변수, 상수 및 데이터 유형
  • 언어 구성
  • Xcode를 사용하여 Swift 애플리케이션 개발
  • 운동장

Swift 클래스와 장면

  • Swift 클래스 생성
  • 인스턴스 변수 및 초기화
  • 메모리 관리
  • 강한 참조와 약한 참조
  • 생성자 유형
  • 프로토콜, 해시 가능 및 인쇄 가능
  • 계승
  • 장면 만들기
  • 뷰 컨트롤러 구현
  • 콘센트 및 작업

그래픽 작업

  • 아이콘 및 이미지 추가
  • SpriteKit API 사용
  •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

사용자 상호작용

  • 버튼 및 핸들러
  • 팬 제스처 인식
  • 탭 제스처 인식

다중 화면 애플리케이션

  • 테이블 탐색
  • 탭 애플리케이션
  • 네비게이션 컨트롤러

위치 서비스

  • 위치와 고도
  • 나침반 방향

장치 Access 및 저장소

  • 파일 저장
  • 음악 라이브러리 Access
  • SQL항목 Database Access

블루투스

  • 블루투스 API
  • 센트럴
  • 주변기기

음성 프레임워크

  • 음성을 텍스트로
  • 텍스트 음성 변환

[삼]

  • 네트워크 Access
  • JSON 직렬화 및 역직렬화
  • 휴식 Web Services

Requirements

이 과정에서는 프로그래밍 경험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35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3)

Related Courses

IBM MobileFirst Platform for Hybrid Mobile Application Development

21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