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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A Go버넌스란 무엇입니까?

  • 표준 또는 법률 준수
  • 변경 관리
  • 서비스 품질 보장
  • 서비스 포트폴리오 관리
  • 서비스 수명주기 관리
  • 정책을 사용하여 행동 제한
  • 서비스 성능 모니터링

SOA Go버넌스 문제

  • GoSOA 이니셔티브로 나타나는 버넌스
  • 서비스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동적 환경
  • 서비스 재사용 장려
  • 서비스가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 제어
  • 장기적인 ROI 및 관리 효율성

Go버넌스 질문

  • 거버넌스 사다리는 어디에서 시작됩니까?
  • Go모든 SOA 이니셔티브의 핵심 기능인 버넌스
  • 타임라인 설정
  • 인력 교육 및 운영 절차
  • 기술과 절차를 훨씬 앞서 마련

SOA Go버넌스 단계

  • 첫째: 거버넌스가 필요하다는 인식
  • 둘째: 비즈니스 실행을 개선하는 거버넌스
  • 세 번째: 혼합 기술 및 행동 변화
  • 넷째: 기술 선택 및 구현

서비스 Management

  • 디자인 타임 관점
  • 런타임 관점
  • 재사용을 위한 서비스 저장소
  • 이기종 플랫폼에 포함된 서비스
  • 서비스의 런타임 관리를 위한 서비스 가상화

중요한 거버넌스 구성요소

  • 서비스 레지스트리 서비스 및 자산 저장소
  • "ExcelLence의 SOA 센터" 만들기
  • SOA 조직지침 수립에 중점
  • 조직의 성숙도
  • 합의된 거버넌스 정책

SOA Go버넌스 도구

  • 이벤트 실시간 모니터링
  • BSM 프레임워크의 실패
  • 서비스 수준 계측
  • 운영 관리 시스템에 연결
  • 거버넌스/서비스 로직을 분리하기 위한 활성화 요소로서의 가상화
  • 운영 직원이 관리하는 서비스 가상화

거버넌스 달성

  • 거버넌스 목표 측정
  • 내부 감사
  • 감사 자동화

핵심 SOA 거버넌스 개발

  • SOA 기술 스택이 복잡해진 이유
  • COTS와 사내 혼합
  • 도움을 줄 외부 컨설턴트의 정당화
  • 우리가 실제로 어떤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지 파악하기

SOA Go버넌스에 관련된 역할과 책임

  • Excel렌스의 SOA 센터 구축
  • 전사적 계획 및 실행 지원
  • SOA 아키텍트/거버넌스 아키텍트의 역할
  • 잠재적인 이해 상충 해결
  • 거버넌스 지침을 준수하는지 확인

SOA 거버넌스의 장벽

  • 거버넌스의 필요성을 인식하지 못함
  • Go버넌스 기술 부족
  • 서비스 가상화 부족

좋은 거버넌스 상태

  • 외부 당사자와의 상호 작용
  • 비즈니스 규칙 및 BRE 관리 관리
  • 좋은 거버넌스를 위한 규정
  • 계약 저장소
  • 비즈니스에 거버넌스를 적극적으로 포함
  • Go말보다는 행동으로 통치하라
  • 프리미엄 가격 설정을 위한 SLA 모니터링

중요한 성공 요인

  • 거버넌스에 대해 일찍부터 생각하기 시작하세요
  • 거버넌스를 움직이는 목표로 봅니다.
  • 자체 수명주기를 가진 엔터티로 정책을 관리합니다.
  • 기술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 플랫폼은 즉각적인 거버넌스 요구를 해결해야 합니다.
  • SOA 인프라 확장에 따른 향후 지원
  • 서비스 수준 계약 시행

서비스 가상화

  • 암호화 및 라우팅의 외부 구성
  • 인증 및 스키마 유효성 검사
  • 프로그래머에서 운영 직원으로 제어권 이전
  • SOA의 여러 핵심 문제 완화
  • 내부 정책으로 서비스 회피
  • 기술 및 배포 중립적 서비스

SOA의 '어두운 길'

  • 서비스가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데이터를 생성하면 어떻게 되나요?
  • 로깅, 추적 및 감사
  • 잘못된 작업이 발생하면 중지
  • 올바른 비즈니스 프로세스 포함

최종 생각과 결론

  • SOA의 가장 큰 과제
  • SOA 거버넌스의 중요한 측면
  • SOA의 주요 이점인 서비스 재사용
  • 재사용 거버넌스
  • 가시성, 위험 및 제어

Requirements

SOA 인식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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