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소개
품질, 품질 시스템 및 QMS(Quality Management 시스템) 감사 이해
관계 이해 QMS 감사, 고객 만족 및 수익성
ISO 9001 및 7가지 QMP(품질 Management 원칙) 이해
상위 Management 및 수석 기술 인력의 의견을 바탕으로 QMS 감사 계획
적합성 및 부적합 세부 사항을 기록하기 위한 QMS 감사 체크리스트 생성
QMS 감사 보고서 생성
지속적인 개선의 반복 주기 이해
ISO 9001 인증 요구 사항 이해
상위에 발표 Management
맺음말
Requirements
-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개선에 대한 이해
-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에 대한 이해
- 품질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품질 Management 시스템 개선
- 지속적인 개선 프로세스 및 성과 지표에 대한 경험
청중
- QMS 감사에 참여하고 있거나 참여하게 될 감사자
- 품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컨설턴트 및 관리자
- QMS 감사관과 협력해야 하는 사람
21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