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품질, 품질 시스템 및 QMS(Quality Management 시스템) 감사 이해

관계 이해 QMS 감사, 고객 만족 및 수익성

ISO 9001 및 7가지 QMP(품질 Management 원칙) 이해

상위 Management 및 수석 기술 인력의 의견을 바탕으로 QMS 감사 계획

적합성 및 부적합 세부 사항을 기록하기 위한 QMS 감사 체크리스트 생성

QMS 감사 보고서 생성

지속적인 개선의 반복 주기 이해

ISO 9001 인증 요구 사항 이해

상위에 발표 Management

맺음말

Requirements

  •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개선에 대한 이해
  •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에 대한 이해
  • 품질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품질 Management 시스템 개선
  • 지속적인 개선 프로세스 및 성과 지표에 대한 경험

청중

  • QMS 감사에 참여하고 있거나 참여하게 될 감사자
  • 품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컨설턴트 및 관리자
  • QMS 감사관과 협력해야 하는 사람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