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프로젝트 관리 소개. 조직 형태 정의 프로젝트 착수 : 프로젝트 선택 기준 정의, 프로젝트 선택 방법 정의, 프로젝트 헌장 개발 및 예비 프로젝트 헌장 개발;
프로젝트 계획: 범위 정의 계획, 정의, 설명,
  • WBS를 생성하고,
  • HR 계획을 정의하고,
  • 커뮤니케이션 계획을 정의하고,
  • 시간 계획을 정의하고,
  • 활동 정의 및 순서 지정,
  • 활동 자원 추정,
  • 일정 개발,
  • 주요 경로 방법 정의,
  • 비용 추정, 예산 책정 및 비용 기준선 정의,
  • 프로젝트 위험 정의
  • 프로젝트 실행: 프로젝트 실행을 지시하고 관리합니다.
  • “프로젝트팀 확보 및 육성”을 실행하여 HR을 관리하고,
  • “정보유통”을 실행하는 관리Communication,
  • 다음을 통해 프로젝트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합니다. 프로젝트 작업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합니다.
  • 성과 측정 및 보고서 수립,
  • 프로젝트 범위 확인,
  • 프로젝트팀 관리,
  • 이해관계자를 관리하고,
  • 변경통제 “변경통제시스템” 관리,
  • 범위 변경 제어
  • 위험 모니터링 및 통제
  • 프로젝트 종료 : 행정적 종료 절차,
  • 프로젝트를 분석하고,
  • 최종 제품, 서비스, 결과 및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 Requirements

    이 워크숍은 중장기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프로젝트 관리 원칙, 도구 및 기술을 더 잘 이해하고자 하는 감독자와 관리자를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참가자는 영어 쓰기와 말하기를 잘 구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7)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