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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소개
렌더링을 위한 브라우저 준비 WebGL 콘텐츠
그래픽 생성 프로세스 개요
2D 정적 개체 만들기
개체에 색상 추가
개체 회전하기
객체를 3D로 만들기
점, 벡터 및 메쉬 이해
개체 변형
방향성 및 주변 조명 추가하기
투명도, 질감 및 반사 추가
다른 객체 소개
카메라 움직임 시뮬레이션
Programming 정점 및 픽셀 셰이더
개체 애니메이션
마우스를 사용하여 개체와 상호 작용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Java스크립트 프로그래밍 경험
- 벡터와 행렬에 대한 지식이 있으면 유용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 선형대수학(곱셈, 덧셈 행렬/벡터)에 대한 지식
- 삼각법에 대한 지식(코사인과 부비동 이야기...)
21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