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Odoo 소개

ODOO 기능 및 아키텍처 개요

  • Odoo 커뮤니티 vs. Odoo Enterprise Edition vs 기타 상용 CRM 시스템

Odoo CRM 설정 (고객관계 Management)

  • 파이프라인 이해
  • 기회 및 리드 추적
  • 성능 분석

Odoo의 제조 운영 관리

  • Odoo의 구매 및 재고

Odoo의 영업 관리

  • 견적, 송장 및 가격 관리
  • 판매 시점

Odoo의 회계

  • 매출채권 및 채무
  • 은행 계좌 설정 및 관리
  • 보고서 생성

사용자 관리

  • 직원 역할 할당(관리자, 직원, 영업팀 등)
  • Odoo을 기존 HR 애플리케이션과 통합

Odoo에서 전자상거래 매장 설정

  • 제품 라인 관리
  • 온라인 결제 처리
  • Odoo에서 웹사이트 디자인하기

문제 해결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Business 경영 경험

청중

  • Business 관리자
  • CRM 소프트웨어의 최종 사용자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회원 평가 (1)

Related Courses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7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