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부: 유입 - 신규 고객 확보
우리의 초점은 다이렉트 마케팅이므로 광고 캠페인을 다루지 않고 대신 마케팅 캠페인(예: 다이렉트 메일)을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는 이 과정의 거의 모든 내용의 기초입니다. 우리는 다음을 포함하여 캠페인 효과를 측정하고 개선합니다.
- 테스트 그룹과 통제 그룹의 중요성. 범용 통제 그룹.
- 기법: 리프트 곡선, AUC
- 투자 수익. 마케팅 지출 최적화.
2부: 기본 Management: 기존 고객 관리
많은 기업에서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을 고려하면 기존 고객 기반보다 더 가치 있는 자산은 거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식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교차판매 및 상향판매: _적시에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_ - 기법: RFM 모델. 다항 회귀. -ㄴ. 평생 구매 가치.
2. 고객 세분화: _귀하의 고객 유형을 이해합니다._ - 첫 번째 간단한 의사 결정 트리를 사용한 분류 모델, 그 다음에는 랜덤 포레스트 및 기타 최신 기술을 사용합니다.
3부: 유지: 좋은 고객 유지하기
어떤 고객이 떠날 가능성이 있는지, 그리고 이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많은 산업, 특히 반복 구매나 구독이 있는 산업에서 수익성의 핵심입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모델 이탈 경향을 살펴봅니다. - 로지스틱 회귀: glm(패키지 통계) 및 최신 기술(특히 일반 도구인 gbm) - 모델 조정(캐럿) 및 앙상블 모델 소개.
4부: 유출: 누가, 왜 떠나는지 이해하기
고객은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 그것은 삶의 사실입니다. 중요한 것은 누가 떠나고 왜 떠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떠나는 것은 가치가 낮은 고객입니까, 아니면 최고의 고객입니까? 경쟁업체로 떠나는 건가요, 아니면 더 이상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인가요?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 생애 가치 모델: 구매 가치와 이탈 성향, 고객 서비스 및 유지 비용을 결합합니다. - 설문조사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일반적으로 유용하지만 여기서는 출구조사 맥락에서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Requirements
학생들은 R을 편안하게 사용하고 기본적인 마케팅 개념을 이해해야 합니다.
학생들은 종속성 및 제안 패키지와 함께 설치된 추가 패키지 gbm, caret 및 설문조사가 포함된 최신 버전의 R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회원 평가 (10)
The pace was just right and the relaxed atmosphere made candidates feel at ease to ask questions.
Rhian Hughes - Public Health Wales NHS Trust
Course - Introduction to Data Visualization with Tidyverse and R
잘 생각되고 고급 기획 자료.
Andrew - Office of Projects Victoria - Department of Treasury & Finance
Course - Forecasting with R
Machine Translated
지루하지 않았고, 트레이너가 집중을 유지할 수 있었고, 주제가 깊이 있게 다루어졌습니다.
Marta - Ministerstwo Zdrowia
Course - Advanced R Programming
Machine Translated
very tailored to needs
Yashan Wang
Course - Data Mining with R
The subject matter and the pace were perfect.
Tim - Ottawa Research and Development Center, Science Technology Branch, Agriculture and Agri-Food Canada
Course - Programming with Big Data in R
At the end of the class, we had a great overview of the language, we were provided tools to continue learning and were provided suggestions on how to continue learning. We covered AI/ML information.
Victor Prado - Global Knowledge Network Training Ltd
Course - R
That Haytham started with the basics and gave us enough time to do the examples and ensure that we were at the same page before we moved on to the next topic.
Jaco Dreyer - Africa Health Research Institute
Course - R Fundamentals
전체 과정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필요할 때 강의 계획서로 다시 돌아가려는 의지
Carlos Eloy - AMERICAN EXPRESS COMPANY MEXICO
Course - Data Analytics With R
Machine Translated
It was very informative and professionally held. Wojteks knowledge level was so advanced that he could basically answer any question and he was willing to put effort into fitting the training to my personal needs.
Sonja Steiner - BearingPoint GmbH
Course - R Programming for Data Analysis
The trainer was so knowledgeable and included areas I was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