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모듈 1

  • 소개 + 참고자료
  • 기초
  • 워크샵 기본 사항
  • 과부하
  •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과부하할 수 있습니까?
  • 추가 C++ 유형(부울 및 참조)
  • 작업장 과부하
  • 이런!
  • Oop에 대한 간략한 소개
  • 클래스
  • 구조체
  • Access 수정자
  • 건설자
  • 기본/삭제 기능
  • 초기화 구문/생성자 초기화 목록
  • 워크숍 수업
  • 메모리
  • 고전기억 상호작용
  • 워크샵 메모리

모듈2

  • 계승
  • 건설
  • 다형성
  • 가상, 순수 가상, 추상, 인터페이스
  • Access 수정자
  • 워크샵 상속(모양)
  • 예외
  • 그들은 무엇인가
  • 어떻게 작동하나요?
  • 무엇을 던질 것인가, 무엇을 잡을 것인가
  • 워크샵 예외
  • 기억력 고갈
  • 알림 방법
  • 처리 방법
  • 모던 메모리 Management
  • 라이
  • Modern Memory에 적용된 템플릿 Management (SmartPointer)
  • 표준화됨 C++11개의 SmartPointer
  • Nullptr
  • 워크샵 스마트포인터
  • 네임스페이스
  • 워크샵 네임스페이스

모듈3

  • 자동
  • 새로운 자동 키워드
  • 새로운 자동 반환 구문
  • 열거형
  • 새로운 스타일 열거형
  • constexpr
  • 새로운 상수 표현식
  • 불변성에 대하여
  • Const 및 Mutable 설명
  • 람다 및 함수 객체
  • 함수처럼 작동하는 클래스
  • 소개 람다 함수
  • 크로노
  • n 새로운 Chrono 라이브러리 소개

모듈 4

  • 주조
  • 표준 라이브러리
  • 컨테이너
  • 벡터 (대)
  • 목록
  • 지도
  • 정렬
  • 튜플
  • 초기화 목록
  • 반복자
  • 범위 구문
  • 표준 알고리즘
  • 스트림
  • 기타 키워드
  • 공전
  • 명백한

모듈 5

  • 의미론 이동
  • L/R 값 소개
  • 의미론 이동에 적용된 R-값 참조
  • 유형 특성
  • 컴파일 시간에 대한 정보 얻기
  • 동시성
  • C++11의 스레딩, 비동기/미래 및 원자 유형 구현 소개
  • 가변 템플릿 - C++11의 가변 템플릿 소개

Requirements

C++에 대한 최소 1년 경험

 35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3)

Related Courses

Using C++ in Embedded Systems - Applying C++11/C++14

21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