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개념

  • 향상된 가치
  • 개선 및 관리
  • 개선 및 종합 품질 관리(TQC)
  • 개선 및 제안 시스템
  • 개선과 경쟁
  • 프로세스 중심 경영과 결과 중심 경영

동양과 서양의 비교

  • 개선과 혁신
  • 개선 및 측정

종합적인 품질관리로 개선

  • 품질 관리 - 직원의 품질 관리
  • 품질 관리 방법: 일본과 서양의 비교
  • PDCA 주기를 따르세요
  • 풀뿌리 개선

실용적인 전투

  • 관리자 주도 개선
  • 시설 개선
  • 팀 주도 개선
  • 개인적인 개선

관리

  • 부서 간 관리
  • 정책 배포
  • 품질 배포
  • 총생산적인 유지보수

문제 해결 방법

  • 경영상의 문제
  • 활동 및 노사관계 개선
  • 노사: 적인가, 동맹인가?
  • 최고 경영진의 약속

기업문화를 바꾸다

  • 고객: 품질의 최종 판단자
  • 공급업체 관계는 기업 문화를 변화시킵니다: 서양의 과제.

사례 분석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Kanban Management Professional 1

  14 Hours

Lean 5S for Non-Manufacturing Purposes

  7 Hours

The Kanban Method (TKP)

  7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