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검토

  • 상속과 간섭
  • 객체 참조와 상속
  • 다형성
  • 인터페이스 정적 및 기본 메서드
  • 컬렉션과 제네릭
  • 제네릭(상속, 와일드카드)
  • 일반 유형 작성

Design Patterns

  • 객체 생성
  • 정적 메서드 및 필드
  • 새로운 운영자
  • 생성 패턴
  • 상속과 구성/장단점
  • 복합 패턴
  • 내부 클래스

반사

  • Class라는 클래스
  • 필드, 메소드 및 생성자 찾기
  • Access필드 지정, 메서드 호출
  • 배열 검사

주석

  • Java API의 주석(@Override, @Deprecated)
  • 주석 정의

기능성 Programming

  • 람다Express이온 개요
  • 람다 Express 이온 및 기능적 인터페이스
  • 람다Express이온 사용
  • 메소드 참조 작업

스트림 API

  • 스트림 및 컬렉션
  • 컬렉션 필터링
  • 체인화 및 파이프라이닝

날짜/시간 API

  • 레거시 API
  • 날짜/시간 API(JSR 310)
  • 날짜 기반 및 시간 기반 이벤트
  • 타임스탬프, 기간 및 기간
  • 계산 수행
  • 서식 지정
  • 현지화/시간대

JUnit 기본 사항

  • JUnit 개요, 테스트 주도 개발
  • 테스트 및 어설션
  • 예외 작업
  • JUnit으로 테스트 구성
  • 픽스처 작성 - @Before, @After
  • 테스트 스위트 및 기타 기능
  • 모의 객체 개요

빌드 도구

  • 개미 개요
  • Maven 개요

추상 클래스

  • 추상 클래스의 선언 원칙 및 구현
  • 추상 클래스 작업 시 발생하는 일반적인 문제

애플리케이션 모델에서 클래스, 추상 클래스 및 인터페이스의 역할

  • Java 등급 객체 지향 추상화
  • Java의 완전한 개체 모델
  • 인터페이스, 추상 클래스 및 애플리케이션용 인터페이스를 지향하는 프로그램 모델은 구현 시 각 하위 시스템의 유연성과 독립성을 향상시킵니다.
  •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유연성 구현을 통해 확장된 공통 기능을 추출하기 위해 추상 클래스를 적용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모델에서 동적 및 정적 개체의 역할

  • 정적 Java 클래스와 이러한 클래스의 동적 속성
  • Java 및 일반적인 사용 내에서 두 엔터티 유형의 기능을 구별하고 정적 및 동적 존재를 기반으로 한 솔루션 설계의 모범 사례 예 Java
  • 디자인 패턴 소개
  • 공장 디자인 패턴 소개

단순 유형 및 래퍼 클래스를 사용한 작업

  • Java 개체 모델에서 단순 유형의 사용을 확장하는 데 매우 중요한 사실과 기술입니다.
  • 래퍼 클래스 단순 유형의 역할과 애플리케이션에서 이 유형의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논의

특수 개체 Java, 클래스 문자열, StringBuilder 및 StringBuffer

  • String 클래스의 기본 속성을 상기시키고 가상 머신에서 String 개체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 버퍼 클래스 사용 및 체인에서 작동

형식화 및 구문 분석, 일반 Express 이온

  • Java의 정규식 소개
  • 정규식(문자열 클래스)을 처리하기 위한 기본 기술과 이러한 유형의 구성을 위한 전용 클래스를 기반으로 하는 고급 기술에 대한 논의
  • 문자열 유형에 대한 토큰화, 검색 및 패턴 일치

Requirements

  • Java 언어와 OOP에 대한 지식. 참여자는 패키지, 제어 흐름 및 루프, 기본적인 구체적인 클래스 및 기본 인터페이스를 알아야 합니다.
 21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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