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모듈 1: 자신과 타인에 대한 이해

    무엇이 우리를 그렇게 행동하게 만드는가? 이러한 행동 중 어떤 부분이 허용 가능하고(비즈니스 내 역할에 따라 요구됨) 어떤 부분이 허용되지 않는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피드백: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보고 관계를 맺는가?

모듈 2: Communication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소통합니까?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장점/단점은 무엇입니까? 유효 Communication은 무엇을 의미하며 이를 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 각자의 사고 및 학습 스타일과 이를 일상 업무에 적용하는 방법

모듈 3: 감성 지능

    감정과 그 결과 "EQ"(보다 표준적인 IQ와 반대)를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 Goleman의 감성 지능 모델의 5단계: 자기 인식 자기Management 동기 부여 공감 사회적 기술

모듈 4: 위임

    위임이란 무엇입니까? 위임의 단계

모듈 5: 거래 분석

    우리는 왜 동료와 고객에게 특정 방식으로 행동/반응합니까? 동료 및 고객과 어떻게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까? personal 간 관계에서 "진정한 관계"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모듈 6: 이해관계자 Management

    만족스러운 이해관계자 이해관계자 분석: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

모듈 7: 변화에 대처하기

    9가지 핵심 변화 원칙 변화에 대한 감정적 반응 변화에 대한 저항과 저항의 이점

모듈 8: 갈등 처리

    갈등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갈등 처리 단계 갈등 이해 갈등에서 본인/상대방의 입장 이해 갈등 해결
Kilmann의 다섯 가지 갈등 처리 모드 - 및 적용 방법
  • 공백을 매우 다
  •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회원 평가 (2)

    Related Courses

    Customer Care Strategy

      21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