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 C 대 Embedded C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의 라이프사이클

  • 개발 과정
  • 유지 관리 프로세스
  • 연장된 수명 주기

디자인 도구

  • 오픈 소스와 독점
  • 컴파일러, 어셈블러 및 링커
  • 도서관
  • 디버거
  • 시뮬레이터
  • 십오 일

임베디드 설계 과제

  • 임베디드 컴퓨팅 설계 제약
  • 비용 고려 사항
  • 성능과 효율성
  • 전력 소비
  • 열 관리

설계 Go 정의 정의

  • 간단하게 유지하기
  • 기능 정의
  • 프로그램 논리 및 구조 정의

시스템 신뢰성

  • 검사 및 유지보수
  • 가동 시간 요구 사항
  • 실패 지점

코드 재사용성

  • 중복 없는 디자인

코드 추상화

  • 정보 숨기기
  • 컨텍스트 프리 모듈

코드 모듈화

  • 분해
  • 느슨한 결합
  • 강한 응집력
  • 비순환적 종속성

코드 유지 관리성

  • 가독성
  • 테스트 가능성
  • 구성 가능성
  • 성능 업그레이드

하드웨어 고려 사항

  • Scala TDP(열 설계 전력)
  • 통합 그래픽
  • 다른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기본 임베디드 시스템 지식
  • Embedded C 프로그래밍 경험
  • 전자공학의 기초에 대한 이해

청중:

  • 개발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Related Courses

Microservice Patterns: Migrating from a Monolithic to a Microservice Architecture with .Net

14 Hours

Kubernetes Design Patterns and Extensions

14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