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일차

소개

  • 고객 중심 vs 기술 중심 혁신

솔루션 기반 사고 개요

  • 구조적 사고와 Design Thinking 방법론

디자인 사상가를 위한 도구

  • 마인드맵, 아이디어 생성기, 혁신 매트릭스, 가정 카드 등

Design Thinking 제품 개발용

  • 제품의 실제 사용자 식별

사례 연구

  • 고객에 대한 "스파이"

고객의 문제에 대한 공감적 이해 얻기

  • 고객의 자연스러운 행동을 그림으로 그려보세요.
  • 고객의 행동을 타임라인에 매핑

현재 솔루션의 문제 정의

  • 제품 사용자가 경험하는 주요 문제 식별
  • 핵심 문제 해결의 가치를 분류, 시각화, 추정

운동

  • 고객 여정: 사진, 이메일, 인용문, 행동으로 타임라인을 만듭니다.
  • 주요 문제 분석
  • 어떤 문제를 해결할 것인지 결정
  • 결과 발표


2일차

아이디어 생성

  • 시각화, 매핑, 스토리텔링을 사용하여 솔루션 만들기

솔루션 프로토타이핑

  • 개념을 신속하게 검증하기 위한 도구 및 방법

테스트 및 반복

  • 실시간 테스트
  • 혁신 검증, 전달 및 출시

사례 연구

  • 자주 실패하고 빠르게 실패하라

개발팀 내부 문제 해결을 위해 Design Thinking 사용

  • 갈등을 발명을 위한 긍정적인 힘으로 보는 것
  • 토론과 토론을 통한 갈등 관리
  • 공감을 핵심 요소로

운동

  • 팀으로서 아이디어 구축하기
  • 프로토타입을 조롱하다
  • 혁신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 결과 발표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고객을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설계 및/또는 개발 경험

청중

  • 개발자
  • 프로젝트 관리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회원 평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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