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패턴 및 계층형 아키텍처
  • 패턴 설명
  • 디자인 패턴과 디자인
  • 디자인 패턴 찾기 및 선택
  • 디자인 패턴 구현

잘 알려진 패턴

객체 생성

  • 공장
  • 빌더
  • 팩토리 메소드
  • 원기
  • 하나씩 일어나는 것

구조적 패턴

  • 어댑터
  • 다리
  • 합성물
  • 데코레이터
  • 정면
  • 플라이급
  • 대리

행동 패턴

  • 책임의 사슬
  • 명령
  • 통역사
  • 반복자
  • 중재인
  • 기념물
  • 관찰자
  • 상태
  • 전략
  • 템플릿 방법
  • 방문객
  • 관찰자

패턴 만들기

  • 패턴을 만들 것인가, 패턴을 만들지 않을 것인가
  • 형식적인 패턴 설명
  • 패턴 카탈로그 구성
  • 특정 목표와 추상 목표
  • 패턴 커뮤니티에 패턴 게시

Requirements

UML과 C++, C#, Java, VB.NET, PHP 5.3 이상 등과 같은 객체 지향 언어에 대한 지식이 풍부합니다.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회원 평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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