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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소개
- 패턴 및 계층형 아키텍처
- 패턴 설명
- 디자인 패턴과 디자인
- 디자인 패턴 찾기 및 선택
- 디자인 패턴 구현
잘 알려진 패턴
객체 생성
- 공장
- 빌더
- 팩토리 메소드
- 원기
- 하나씩 일어나는 것
구조적 패턴
- 어댑터
- 다리
- 합성물
- 데코레이터
- 정면
- 플라이급
- 대리
행동 패턴
- 책임의 사슬
- 명령
- 통역사
- 반복자
- 중재인
- 기념물
- 관찰자
- 상태
- 전략
- 템플릿 방법
- 방문객
- 관찰자
패턴 만들기
- 패턴을 만들 것인가, 패턴을 만들지 않을 것인가
- 형식적인 패턴 설명
- 패턴 카탈로그 구성
- 특정 목표와 추상 목표
- 패턴 커뮤니티에 패턴 게시
Requirements
UML과 C++, C#, Java, VB.NET, PHP 5.3 이상 등과 같은 객체 지향 언어에 대한 지식이 풍부합니다.
14 Hours
회원 평가 (3)
The trainer highlighted the really important concepts in software architecture with quizzes. The high-level perspective on effective implementation of software development cycle starting from requirements elicitation to unit testing is very refreshing to data scientist without much experience in software develop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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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like the simple but informative example cod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