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 무엇이 우리를 그렇게 행동하게 만드는가?
  • 이러한 행동 중 어떤 부분이 허용 가능하고(비즈니스 내 역할에 따라 요구됨) 어떤 부분이 허용되지 않는지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 피드백: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보고 관계를 맺는가?

Communication

  •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소통합니까?
  •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의 장점/단점은 무엇입니까?
  • 유효 Communication은 무엇을 의미하며 이를 달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우리 각자의 사고 및 학습 스타일과 이를 일상 업무에 적용하는 방법

감성 지능

  • 감정과 그 결과
  • "EQ"(보다 표준적인 IQ와 반대)를 이해하는 것의 중요성
  • Goleman의 감성 지능 모델의 5단계:
    • 자기 인식
    • 자기-Management
    • 동기 부여
    • 공감
    • 사회적 기술

거래 분석

  • 우리는 왜 동료와 고객에게 특정 방식으로 행동/반응합니까?
  • 동료 및 고객과 어떻게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까?
  • 대인 관계에서 "진정한 관계"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이해관계자 Management

  • 이해관계자 만족
  • 이해관계자 분석: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

변화에 대처하기

  • 9가지 주요 변화 원칙
  • 변화에 대한 감정적 반응
  • 변화에 대한 저항 - 그리고 저항의 이점

Requirements

청중

의사소통 및 영향력 행사와 관련된 문제를 완전히 인식해야 하는 직원:

  • 동료들
  • 그들의 상사
  • 내부 및 외부 고객과 이해관계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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