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ANSI 표준
  • C의 기초
  • 데이터 유형 및 상수
  • 단순하고 포맷된 I/O
  • 메모리 사용량
  • 연산자 및 Express이온
  • 흐름 제어
  • 루프

기능

  • 기능의 역할
  • 값/참조로 전달
  • 함수에서 값 반환
  • 재귀 함수
  • 콜백 함수
  • 스택에 미치는 영향
  • 라이브러리 대 사용자 정의 함수
  • 가변 개수의 인수 전달

배열

  • 배열 정의, 초기화 및 사용
  • 다차원 배열
  • 문자 및 문자열 배열
  • 배열과 포인터
  • 함수에 배열 전달하기
  • 라이브러리 함수가 있거나 없는 문자열 처리

스토리지 클래스

  • 범위와 수명
  • 자동, 정적, 외부, 등록
  • 메모리(CPU / RAM)

구조 및 조합

  • 어떤 구조를 위한 것인가?
  • 선언, 초기화
  • Access물체처럼
  • 중첩된 구조
  • 구조 배열
  • 함수를 통해 구조 전달하기
  • 메모리 및 홀 할당
  • 구조 비교
  • 구조 비트 연산
  • 이식성을 위한 Typedef
  • 노동조합
  • 겹치는 멤버

열거된 데이터 유형

  • 열거형, 인덱싱, 열거형 대 #define

비트 연산

  • AND(&), OR(|), XOR(^)
  • 칭찬 ( ~ )
  • 왼쪽 Shift( << ), 오른쪽 Shift( >> )
  • 비트/비트의 마스킹, 설정, 클리어 및 테스트

포인터

  • 포인터의 목적
  • 포인터 정의
  • & 및 * 연산자
  • 포인터 할당
  • 포인터 산술
  • 다중 간접
  • 고급 포인터 유형
  • 일반 및 널 포인터
  • 함수 포인터
  • 배열과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
  • 포인터 배열
  • 구조와 결합에 대한 포인터
  • 동적 메모리에 대한 포인터
  • 원거리, 근거리 및 거대 포인터
  • 포인터 유형 캐스팅

동적 메모리 할당

  • Malloc(), Calloc(), Realloc(), Free()
  • 파멜록(), 파칼록()

파일 처리 개념

  • FILE 데이터 유형의 개념
  • 아이노드, FILE 구조
  • 파일 포인터
  • 캐릭터 처리 루틴
  • 형식화된 데이터 루틴
  • 원시 데이터 루틴
  • 무작위 Access을 FILE로

명령줄 인수

  • argc, argv
  • 메인에 대한 변수 입력

실제 컴파일러

  • 전처리기 지시어
  • 컴파일러, 어셈블러, 링커
  • 조건부 컴파일
  • 다중 파일 편집
  • 코드 최적화 기술
  • 휘발성, #pragma

데이터 구조

  • 선형 및 비선형
  • 균질 및 비균질
  • 정적 및 동적
  • 단일, 이중 및 원형 연결 목록
  • 스택 및 대기열
  • 이진 트리

정렬 및 Search 기술

  • 삽입, 선택, Bubble, 병합, 빠른, 힙

개념과 실시간 노출

  • 개발 도구 및 환경
  • 유틸리티 만들기
  • 산업 코딩 표준
  • 객체/실행 파일 형식
  • 디버거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6)

Related Courses

The Yocto Project - An Overview - hands-on

28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