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소개 및 개요
비즈니스 프로세스 리엔지니어링(BPR)의 정의와 이유
- 획기적인 재설계를 통해 경쟁 우위 극대화
- 리엔지니어링의 필요성
- 리엔지니어링이 무엇인지 아닌지 결정하기
-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집중
- 비용 절감 및 수익 창출 목표 달성
리엔지니어링을 위해 입증된 CLAMBRE/UML 프레임워크 적용
- 모델링 표준: UML 및 BPMN
- 고객 vs. 이해관계자
- 활동 및 정보구조 파악
- 창의적인 우뇌 사고
고객 타겟팅
고객 인터페이스 탐색
- 집계를 통해 고객 역할 확장
- 일반화를 사용하여 고객 유형 구체화
- 정확한 고객 프로필 구축
고객 가치와 요구사항 문서화
- 서비스 제공 vs. 제품 공급
- 고객 만족도 평가: 품질, 유연성, 속도, 비용, 서비스
- PRIDE 체크리스트를 사용하여 고객 관계 분류
- 비즈니스 프로세스가 고객 요구 사항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충족하는지 평가
Business 프로세스 모델링
리엔지니어링을 위한 정확한 프로세스 파악
- 핵심 비즈니스 프로세스 발굴
- 프로세스 성과를 평가하기 위해 적합한 측정항목 선택
- 비즈니스 프로세스 안티패턴 감지
- 고위 경영진에게 결과 발표
작업자의 역할과 책임 설명
- 상호 참조 행렬을 사용하여 작업자 역할의 이상 징후 식별
- UML 활동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 매핑
- 역할 간 활동 분할
Business 프로세스 분석
비즈니스 프로세스 세부화
- 적절한 UML 도구 선택
- UML 사용 사례 다이어그램으로 프로세스 범위 지정
- 주요 비즈니스 행위자를 정확히 찾아냅니다.
- 대체 워크플로 모델링
- 비효율적인 비즈니스 활동 포착
사업구조 탐색
- 조직 인프라 재검토
- 클래스 다이어그램을 사용한 정보 매핑
- UML 비즈니스 고정관념
- 커뮤니케이션 다이어그램으로 프로세스 아키텍처 지정
- 제한적인 구조 제거
Business 프로세스 재설계
정보기술의 혜택 극대화
- 웹 기반 기술
- 소셜 공간을 통한 상호작용
- 미래 지향적인 비즈니스 시스템 설계
- Business 지능 솔루션
- 엔터프라이즈 정보 시스템
고객 프로세스 경계 재정의
- 특정 고객 유형에 혜택을 주기 위해 비즈니스 프로세스 조정
- 기술 기회 통합 및 활용
- 프로세스 개인화
-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고 초과
최고의 비즈니스 관행을 활용하여 새로운 프로세스 창출
- 비즈니스 패턴 통합
- 프로세스 이상 해결
- 전략적 대안 비교
-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정보 관리 보장
재설계된 프로세스 출시
- 인력 재교육
- 측정항목을 고객 만족도와 연결
-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 지원
- 결과 모니터링 및 측정
- 성공 입증
21 Hours
회원 평가 (5)
전문가가 제공하는 시장의 전문 지식
Bartlomiej Srednicki - GP Strategies Poland sp. z o.o.
Course - Fintech: A Practical Introduction for Managers
Machine Translated
numerous practical exercises
Anna Prusak - Credit Suisse (Poland) Sp.z o.o.
Course - Modelling Decision and Rules with OMG DMN
The training definitely backfilled some of the gaps in my knowledge left by reading the OptaPlanner userguide. It gave me a good broad understanding of how to approach using OptaPlanner in our projects going forward.
Terry Strachan - Exel Computer Systems plc
Course - OptaPlanner in Practice
good atmosphere
Martin Jesterschawek
Course - Business Rule Management (BRMS) with Drools
Positive and optimistic attitude. Gives good answers to ques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