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고객과의 첫 번째 접촉부터 백오피스 프로세스의 끝까지 프로세스를 검토하고 설명합니다.
프로세스 성과를 측정하기 위한 핵심 지표 정의 가장 관련성이 높은 지표를 정의하는 방법
  • 이러한 지표를 측정하는 방법 등
  • 프로세스에서 개선이 필요한 영역 식별 이러한 개선 사항을 식별하는 방법
  • 무엇에 집중할 것인가
  • 피해야 할 것 등
  •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추천 제안 유형 추천 유형
  • 어떻게 쓰는지
  • 운영 권장 사항 등을 보장하는 방법
  • 프로세스 개선을 모니터링하기 위한 거버넌스 구조 개선 모니터링
  • 얼마나 자주
  • 어떤 유형의 보고인지 등
  •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