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Business 프로세스 이해
- 비즈니스 프로세스란 무엇입니까?
- 비즈니스 프로세스 유형
- 통합 모델링 언어(UML)
- Business 프로세스 모델링(BPMN)
- Use Case
- 모델링을 위한 증분 프로세스
프로세스 개선 수명주기
- 팀을 하나로 모으기
- 개발 라이프사이클과의 통합
- 프로세스 개선 수명주기 및 급진적 개선과 점진적 개선
Business 프로세스 정의
- Business Use Case 다이어그램
- Business Use Case 및 Business 배우
- 상위 수준 및 그룹 프로세스 모델링
- Business 프로세스 모델링 워크숍(사례 연구)
시스템 요구 사항에 매핑
- 시스템 Use Case
- 액터 및 Use Case 매핑
- 매핑 Activities
- 매핑 Business 시나리오
- 매핑 Business 작업자
- Business 엔터티 모델 매핑
- 매핑 워크숍
예비 프로세스 평가
- 외부 요인
- 핵심 및 지원 프로세스 식별
- 개선 목표 설정
- 고객 및 이해관계자 식별
Business 프로세스 모델
- 다양한 모델링 기술의 장단점
- 프로세스 모델 구성요소
- 사용 사례 시나리오 소개
- Business 물체
- 워크플로우 매핑
현재 프로세스 모델링
- 인터뷰 및 포커스 그룹
- 조건, 트리거, 이벤트 및 비즈니스 규칙 모델링
- 추상화 수준
- 모델링 팁 및 기법
- 멈춰야 할 때를 아는 것
정량화 프로세스
- 무엇을 얼마나 측정할지 결정
- 고객 만족도 측정
- 성능 측정
- 효율성 측정
- 현재 프로세스 분석
활동 분석
- 부가가치 활동 식별
- 워크플로 패턴 및 제약 조건 분석
- 동적 해석 - 시뮬레이션
- 개선 영역 식별
- 새로운 프로세스 모델링
새로운 아이디어 창출
- 대안 문서화
- 성과 측정 메커니즘 통합
- 프로세스 지식 포착 및 표현
- 모델링 프로세스 관리
새로운 Business 프로세스 모델 적용
- 시스템 요구 사항에 매핑
- 정책 및 절차 매뉴얼
- 변경 관리를 위한 도구로서의 모델
- 공정 관리
방법/도구 선택
- 분석법 평가, 선택 및 맞춤화
-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도구
- 워크플로 관리 도구
- 인트라넷 및 엑스트라넷
- 프로세스 및 지식 관리 도구
Requirements
없음
회원 평가 (6)
numerous practical exercises
Anna Prusak - Credit Suisse (Poland) Sp.z o.o.
Course - Modelling Decision and Rules with OMG DMN
The training definitely backfilled some of the gaps in my knowledge left by reading the OptaPlanner userguide. It gave me a good broad understanding of how to approach using OptaPlanner in our projects going forward.
Terry Strachan - Exel Computer Systems plc
Course - OptaPlanner in Practice
good atmosphere
Martin Jesterschawek
Course - Business Rule Management (BRMS) with Drools
Positive and optimistic attitude. Gives good answers to questions.
Emil Krabbe Nielsen
Course - Introduction to Drools 6 for Developers
I loved that he was able to see our machines to help us when we got stuck.
Megan Burns - Sandia National Labs
Course - Drools 7 and DSL for Business Analysts
The training is very interesting and can be useful on our future projects and the trainer is always active on answering our questions and helping us when we are having issues on our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