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Blender vs Autodesk 3ds Max vs Cinema 4D
  • Blender 기능 및 이점 개요

시작하기

  • 설치 중 Blender
  • 기본 모델링 개념
  • UI 탐색

편집 기본 사항

  • 편집자의 유형
  • 편집 모드와 개체 모드 간 전환
  • 정점, 모서리 및 면
  • 메시 데이터 및 개체 편집

메쉬 모델링

  • 모델링 모드
  • 메시 구조화
  • 프리미티브 추가
  • 메시 선택 및 편집
  • 객체 데이터, 정점 그룹 및 사용자 정의 데이터
  • UV 맵 및 언래핑
  • 메쉬 분석 및 리토폴로지

곡선과 표면

  • 도구 및 구조
  • 베지어 및 NURBS
  • 객체 변형
  • 모양과 스플라인

메타볼과 헤어 입자

  • 도구 및 구조
  • 메타 개체 추가 및 편집
  • 그리스 연필을 사용하여
  • 입자 수정

조각과 회화

  • 선택 마스킹 활성화
  • 브러시 도구 사용
  • 조각 모드에서 모델 성형
  • 적응형 조각 방법
  • UV 텍스처 및 이미지 편집

Animation 및 리깅

  • 키프레임 및 키잉 세트
  • 리깅을 위해 뼈대 사용
  • 격자 적용
  • 제약 조건, 작업 및 동인
  • 마커, 모양 키 및 모션 경로

3D 장면 렌더링

  • Blender의 렌더 엔진
  • Eevee, 자전거 및 작업대
  • 카메라, 조명 개체 및 재료 사용
  • 음영 노드 및 색상 관리
  • 자유형 비사실적(NPR) 렌더링
  • 레이어 및 패스 사용
  •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미리보기

파일 내보내기

  • 지원되는 미디어 형식
  • Alembic으로 파일 내보내기
  • Collada 모듈 사용
  • 파일을 USD, SVG 및 PDF로 내보내기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기본적인 컴퓨터 사용 경험
  • 3D 모델링에 대한 지식

청중

  • 아티스트
  • 게임 개발자
  • 완전 초보자
  35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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