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품질보증/CI

  • QA란 무엇인가요?
  • CI란 무엇인가
  • 소프트웨어 개발, 리팩토링 및 오류 수정 비용
  • 프로젝트 식별 및 이해
  • 조직의 이익

DDD

  • 비즈니스 요구 사항, 가정을 기반으로 한 소프트웨어 개발 DDD
  • 통신 IT의 문제점-Business
  • 도메인 모델

모범 사례

  • KISS 원리와 DRY
  • 코딩 표준
  • OOP와 디자인 패턴을 통해 재사용 가능한 코드 만들기
  • 순환적 복잡성 식별 및 감소

소프트웨어 지표

  • 클래스별 가중치 방법
  • 수업에 대한 응답
  • 상속 트리의 깊이
  • 객체 간 결합
  • 방법의 응집력 부족
  • 자녀의 수
  • 순환적 복잡성
  • 측정항목 클래스
  • 모델 측정항목
  • 사용 측정항목

Software Testing

  • 무엇을, 언제, 어떻게 테스트하나요?
  • 화이트박스 방식과 블랙박스 방식
  • 애자일 방법론에서 테스트의 역할
  • TDD는 프로젝트 비용의 잠재적 증가만을 의미합니다.
  • 단위 테스트
  • 행동 테스트
  • 기능 테스트

리팩토링

  • 리팩토링이란 무엇입니까?
  • 부채 기술
  • 코드 냄새
  • 리팩토링 패턴

Documentation

  • 애자일 방법론에서 문서의 역할
  • 무엇을 문서화할 것인가?
  • 문서 유형
  • Documentation 그리고 민첩한 방법론, 아니면 (포괄적인 문서에 대한 작업 소프트웨어) 호출할 수 있습니까?
  • 표준 XMI
  • 문서 자동 생성

도구 및 환경 CI

  • 도구 및 환경 CI

Agile 및 CI/QA

  • 계획 및 점진적 개발
  • 변화 수용
  • 짧은 단계
  • 학제간 팀
  • 익스트림 Programming, 코드 리뷰
  • 프로세스와 도구를 통한 개인과 상호작용

요약

  • 논의
  • 질문
  • 구현 프로세스를 어떻게 시작합니까?

테스트 소개

  • 기능 테스트
  • 회귀 테스트
  • UAT 테스트
  • 단위 테스트
  • 유용성 테스트
  • 비기능 테스트
  • 성능 검사
  • 부하 테스트
  • 스트레스 테스트
  • 담금 테스트

테스트할지 말지

  • 무엇을 테스트할지 결정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 관련 없는 것을 테스트하는 데 드는 비용
  • ROI 계산(분석에 실패하면 어떻게 되나요?)
  • 테스트 관리자의 역할

테스트 과정

  • 테스트는 프로세스이자 전략이다
  • 테스트 요구 사항 식별
  • 요구사항 수집(사용 사례, 사용자 스토리)
  • 범위 지정(시나리오 선택 및 우선순위 지정)
  • 테스트 설계
  • 데이터 준비
  • 환경 준비
  • 테스트 생성 또는 기록
  • 테스트 수행
  • 분석 및 보고서
  • 결론 및 개선
  • "그만해"라고 말할 때

제품 소유자 및 테스트

  • 고객 담당자 및 테스트 우선순위
  • 테스트 우선순위 지정
  • UAT를 위한 효과적인 스토리 작성
  • 허용 기준
  • 고객 요구 사항을 생성하고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스토리를 작성하고 테스트를 작성하는 그룹 연습
 28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1)

Related Courses

Jenkins for .Net Continuous Integration (CI)

14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