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모범 사례

    소프트웨어 위기 소프트웨어 개발 모범 사례 반복 개발 Management 요구 사항 구성 요소 기반 아키텍처 시각적 모델링 품질 검증 변경 관리

RUP

    RUP의 특성 RUP에 대한 RUP의 두 가지 차원 UML

개체 모델 만들기

    UML 2 모델을 표현하는 방법 객체 모델 모델을 기술하는 방법
Use Case 스펙에 대한 실무 분석 Actor
  • 사용 사례
  • 협회
  • 관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실제 객체지향 개념
  • 추상화 캡슐화 일반화 다형성

      시스템 아키텍처

    시스템의 구조와 동작 매핑 UML 다이어그램의 두 가지 범주 구조와 동작 간의 관계 모델링 다양한 수준의 모델링 동작

      매핑 클래스 분석 설계 요소 관계 개선
    분석 단계의 결과와 설계 단계 간의 강력한 관계 구축
  • 모델링 디자인 수업 수업
  • 협회
  • 열거
  • 순방향/역방향 엔지니어링
  • 하위 시스템 설계 구성요소
  • 대표단의 관계
  • 커넥터 조립
  • 시스템 아키텍처의 동시성 측면에 대한 설명 활동 다이어그램, 시퀀스 및 상태 머신의 예
  • 분산 구조의 측면에 대한 설명
  • 아키텍처 설명의 다양한 관점
  • Requirements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UML 다이어그램(사용 사례, 클래스, 시퀀스)에 대한 기본 지식입니다.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회원 평가 (5)

    Related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