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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시간에 대한 작전신념과 은유
- 적시에 서로의 관리를 방해하는 주요 장벽 진단
- 근무 시간 구성에 있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세요.
- 효과적인 시간 관리의 이점
Go알 공식화
- 우선순위
- 파레토 원리
- ABC 분석
- 아이젠하워 매트릭스
- 파킨슨의 법칙
시간 계획 및 구성
- 목표의 일관성 분석
- 시간 계획 기술
- 작업 일정
- 계획의 오류
- 제어 계획
시간 모니터링 및 손실 식별
- 활동 로그 - 잃을 때마다
- 시간관리와 공간의 정리
- "도둑"의 식별 시간
- 달력 및 일정
권한위임 및 위임과업
- 위임 정도
- 명확하고 정확한 위임 규칙
- 직장에서의 시간 관리에 있어서 효과적인 의사소통의 역할
어려운 상황에서 발생하는 태도
- Assertiveness 및 시간 경과에 따른 자기 관리
- 효율성을 방해하는 요인인 스트레스
- 최적의 스트레스 수준을 창의적으로 활용
- 훈련 요약 및 평가
Requirements
- 시간 관리 원칙에 대한 이해
- personal 또는 전문적인 목표 설정 경험
- 기본 조직 기술
청중
- 전문가
- 관리자
- 시간을 더 잘 관리하여 삶의 질과 웰빙을 향상시키려는 개인
14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