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시간에 대한 작전신념과 은유

  • 적시에 서로의 관리를 방해하는 주요 장벽 진단
  • 근무 시간 구성에 있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세요.
  • 효과적인 시간 관리의 이점

Go알 공식화

  • 우선순위
  • 파레토 원리
  • ABC 분석
  • 아이젠하워 매트릭스
  • 파킨슨의 법칙

시간 계획 및 구성

  • 목표의 일관성 분석
  • 시간 계획 기술
  • 작업 일정
  • 계획의 오류
  • 제어 계획

시간 모니터링 및 손실 식별

  • 활동 로그 - 잃을 때마다
  • 시간관리와 공간의 정리
  • "도둑"의 식별 시간
  • 달력 및 일정

권한위임 및 위임과업

  • 위임 정도
  • 명확하고 정확한 위임 규칙
  • 직장에서의 시간 관리에 있어서 효과적인 의사소통의 역할

어려운 상황에서 발생하는 태도

  • Assertiveness 및 시간 경과에 따른 자기 관리
  • 효율성을 방해하는 요인인 스트레스
  • 최적의 스트레스 수준을 창의적으로 활용
  • 훈련 요약 및 평가

Requirements

  • 시간 관리 원칙에 대한 이해
  • personal 또는 전문적인 목표 설정 경험
  • 기본 조직 기술

청중

  • 전문가
  • 관리자
  • 시간을 더 잘 관리하여 삶의 질과 웰빙을 향상시키려는 개인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Related Courses

Strategic Development: Thinking, Planning, Management and Leadership

35 Hour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