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작업 환경 조정

  • 키보드 단축키, 기능
  • 도구 모음 생성 및 수정
  • Excel 옵션(자동저장, 입력 등).
  • 옵션 선택하여 붙여넣기(전치)
  • 형식 지정(스타일, 형식 페인터)
  • 도구로 이동

정보의 구성

  • Management 시트(네이밍, 복사, 색상 변경)
  • 셀 및 범위의 이름 지정 및 관리
  • 워크시트 및 통합 문서 보호
  • 파일 보안 및 암호화
  • Collaboration 및 변경 내용, 댓글 추적
  • 검사 시트
  • 나만의 템플릿, 차트, 워크시트, 통합 문서 만들기

데이터 분석

  • 논리
  • 기본 기능
  • 고급 기능
  • 시나리오
  • Search 의해
  • 솔버
  • 차트
  • 그래픽 지원(그림자, 차트, 도형)

Database 관리(목록)

  • 데이터 통합
  • 데이터 그룹화 및 개요
  • 데이터 정렬(4개 열 이상)
  • 고급 데이터 필터링
  • Database 기능
  • 소계(일부)
  • 테이블 및 피벗 차트

다른 애플리케이션과의 협력

  • 외부 데이터 가져오기(CSV, TXT)
  • OLE(정적 및 링크)
  • 웹 쿼리
  • 사이트의 출판 시트(정적 및 동적)
  • 출판 피벗 테이블

업무 자동화

  • 조건부 서식
  • 나만의 형식 만들기
  • 정확성을 확인하세요
  • 매크로 기록 및 편집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Visual Basic

  • 나만의 기능 만들기
  • VBA의 결과
  • VBA 양식

Requirements

스프레드시트 작업 능력, Windows 지식.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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