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강의 개요

첫째 날

고객 관리 전략은 다음과 같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고객 만족도 구축

•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 반복 거래 수준 증가

고품질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

• 우수한 고객 서비스가 창출됩니다.

• 중요한 품질의 고객 서비스 기술

• Communication 고객과의 기술

• 전화를 통한 대화

•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이메일

둘째 날

고객 관계 구축

• 고객의 기본 요구 사항

• 고객과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관계 구축

• 브랜딩 필수 요소

• 어려운 고객을 대하는 방법

• 전화 및 이메일 에티켓

• 고객 서비스에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학습 적용

  • 학습 복습
  • 참가자를 위한 행동 계획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이 과정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누가 참석해야합니까?
  • 관리자
  • 임원
  • 감독자
  • 팀 리더
  • 봉사단체 직원
  • 신규 채용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Starts

Ends


Dates are subject to availability and take place between 10:00 and 17:00.
Open Training Courses require 5+ participants.

회원 평가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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