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 소셜 프로토콜
- 자신감 있고 침착하게 소개하기
- 인사와 악수
- 좋은 주인과 좋은 손님이 되는 법
- Business 카드
- 시간 엄수
2. 식사 예절
- 냅킨 에티켓
- "어려운 음식"을 다루는 기술
- 드레스 코드 정의
- Express식사 후에 감사하기
- 대화
- 손님 및 음식 선호도
3. 90분 인터랙티브
- 사회적 기술, 테이블 매너,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식사 예절.
Requirements
참석해야 할 사람
이 과정은 국제 비즈니스 시장에 진출하여 비즈니스를 수행하려는 사람들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수출 관리자
- 국제 무역 임원
- 전문적인 전환
- 행정 임원
- 신선한 졸업생
- 기업 대표
- 신입사원
- Business 소유자
회원 평가 (5)
호스트의 개방성, 유머 감각, 접근 방식 및 지식
Justyna - e-file
Course - Mindfulness Workshop
Machine Translated
전문가적 관점과 personal 관점 모두에서 유용한 경험이었습니다. 트레이너는 지식이 풍부했고 직장뿐만 아니라 사생활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나의 성격과 주변 사람들의 특성을 성찰하고, 이를 통해 나 자신에게 유익이 되거나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 연습은 간단하고 적용하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Sara Sertori - ASSTRA Forwarding AG
Course - Stress Management and Prevention
Machine Translated
유익한 교육을 해주신 Abhi 트레이너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필요에 맞는 교육을 더 잘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참석자들을 알아가려고 노력하는 그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참여를 유지하는 이론과 활동의 균형이 어떻게 유지되는지 좋아합니다. 그리고 내용이 얼마나 직설적이고 간결했는지.
Rainey Clarecia - Talentvis
Course - Communicating and Influencing - For Managers and Team Leaders
Machine Translated
Due to the activities from each content, I understood their main ideas/ concepts very well within a short time. I would like to say that the activity reflects on not only our current situation but also how to advance the skill & knowledge effectively and efficiently.
Ei Ei - Ooredoo Myanmar
Course - Leadership 101
우리 회사와 관련된 구체적인 예를 사용하여 주제를 논의합니다.
Agnieszka - Ejmedical sp. z o. o.
Course - DZM – delegowanie zadań i motywowanie pracowników
Machine Translated